2024-07-16 화요일 06:07 오후
24.4 C
Seoul

뮤지컬 ‘홍련’, 홍나현, 이아름솔 출연..뮤지컬 집들이 콘서트 성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집들이콘서트가 뮤지컬 ‘홍련’ 토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뮤지컬 집들이콘서트는 “지난 8일 오후 8시 대학로 TOM(티오엠) 2관에서 뮤지컬 홍련 콘서트 ‘이건 홍보가 아냐’ 특집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홍련은 오는 30일 국내 초연을 앞둔 화제의 창작뮤지컬로 첫 뮤지컬 토크 콘서트를 집들이콘서트를 통해 열었다”고 밝혔다.

뮤지컬 홍련은 한국 전통 설화 ‘장화홍련전’과 ‘바리데기’ 설화가 만난 작품이다. 2022년 CJ문화재단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 업’을 통해 기획개발, 최종지원작으로 선정됐다. 이후 리딩쇼케이스, K-뮤지컬국제마켓 선보임 쇼케이스로 일찍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9명 출연진은 홍련 넘버 ‘담장 안 소녀’를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창하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서 돌림노래, 내 딸이 아니야, 버려진 소녀 등 작품 시그니처 넘버를 솔로, 듀엣 등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선사하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창작 초연 공연인 만큼 뜨거운 이목이 쏠린 가운데 진행된 토크 타임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었다. MC호박고구마(김용철)와 출연진 한재아, 김이후, 홍나현, 이아름솔, 이지연, 이종영, 신윤철, 김대현, 임태현은 흥미진진한 첫인상, 첫 만남, 연습실, 작품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큰 웃음을 안겨줬다. 또한 작곡가 박신애가 깜짝 출연해 홍련 음악 히스토리를 최초 공개하고 직접 반주, 가창을 하는 등 진솔한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출연진은 홍련 뮤지컬 곡뿐만 아니라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해 끼와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에어포트베이비, 더 라스트 맨, 마이버킷리스트, 공주와 개구리, 렌트 등 국내외 인기 뮤지컬 곡을 각자 개성으로 재해석해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다.

또한 집들이콘서트 스페셜 코너 나에게 쓰는 편지에서 출연진은 “감사함을 잊지 않고 계속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말에 서로 눈시울을 붉히며 감동을 안겼다. 피날레는 홍나현(홍련 역), 이아름솔(바리 역)이 ‘네 얘기의 결말’ 듀엣곡을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출연진 모두가 등장해 ‘담장 안 사람들’을 뜨거운 단합으로 열창하며 관객의 열렬한 함성 속 막을 내렸다.

한편, 제40회 집들이콘서트를 통해 첫 뮤지컬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 ‘홍련’은 오는 7월 30일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개막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