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3 수요일 04:17 오후
26 C
Seoul

갓세븐 영재, 아시아 투어 개최 확정… 일본 도쿄서 8월 포문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신곡 ‘T.P.O’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갓세븐(GOT7) 영재가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 개최한다. 

앤드벗 컴퍼니 소속 영재는 6월 29일 공식 SNS를 통해 ‘2024 YOUNGJAE ASIA TOUR <ONCE IN A DREAM>’의 스케줄을 담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개최를 확정지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영재는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 8월 24~25일 태국 방콕, 9월 7일 홍콩, 9월 21~22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번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는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대만, 필리핀, 태국, 일본에서 펼쳐졌던 아시아투어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다시 펼쳐지는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지지에 힘입어 개최된 투어다. 

특히 영재는 이번 투어를 통해 신곡 ‘T.P.O’ 무대를 글로벌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코너를 진행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울러 영재는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를 통해 올해에만 총 6개의 아시아 대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하게 되어, 글로벌 대세다운 활발한 활동을 증명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재의 신곡 ‘T.P.O’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굿파트너’ ‘신입 콤비’ 남지현X표지훈, 범상치 않은 티키타카 케미 발산 예고!

 ‘굿파트너’ 남지현, 표지훈이 유쾌하고 설레는 신입 콤비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오는 7월 12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골 때리는 그녀들] 전 축구 국가대표 이근호·박주호, ‘골때녀’ 새 감독 전격 합류!

전 축구 국가대표 이근호, 박주호가 ‘골 때리는 그녀들’ 새...

김정난&박지훈&김보영 주연 ‘세상 참 예쁜 오드리’ 가을 개봉 확정!

 한 가족의 보편적이면서도 특별한 성장통과 서로를 향한 사랑을 감동적으로...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옥주현, 16일 MBC ‘송스틸러’ 출연!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의 옥주현이 MBC ‘송스틸러’에 출연한다.16일, 23일 오후 9시 10분부터 방송되는 MBC ‘송스틸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