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3 수요일 12:23 오전
23.6 C
Seoul

[졸업] 비에 젖은 정려원X위하준, 아련美 폭발! 애틋 눈 맞춤 미소에 담긴 의미 ‘궁금증 ↑’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드라마 ‘졸업’ 정려원과 위하준이 계속되는 위기 속 돌파구를 찾는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 15회 방송을 앞둔 29일, 의미 깊은 장소에서 포착된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서혜진과 이준호는 대치동을 발칵 뒤집은 ‘사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됐다. 폭풍은 거셌다. 스타 강사 커리어가 무너질 위기에 처한 서혜진을 지켜보며 아무것도 해줄 수 없음에 눈물 흘리는 이준호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비에 젖은 서혜진, 이준호의 아련하고 애틋한 눈 맞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갑작스럽게 내린 비에 잔뜩 젖어 대치체이스 교무실에 마주 앉은 서혜진과 이준호. 서로에게 이끌리는 마음을 확인하며 첫 입맞춤을 나누던 추억의 장소에서 같은 듯 다른 분위기로 마주한 두 사람의 표정 대비가 흥미롭다. 이준호가 건넨 말에 조금 놀란 서혜진. 이와 달리 이준호는 의연한 미소를 띠고 있어 그가 털어놓을 고백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한다.

데자뷔 같은 학원 명예의 전당 앞 서혜진, 이준호도 흥미롭다. 이준호가 서혜진이 있는 대치동 컴백을 결심하게 된 첫 재회의 순간이 떠오르며 왠지 모를 뭉클함을 더한다. 감상에 빠진 눈빛으로 미소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표정엔 더 이상의 혼란과 두려움은 없어 보인다. 과연 서혜진과 이준호가 명예의 전당 앞에서 나눈 대화는 무엇일지, 의미 깊은 장소에서 두 사람이 얻은 해답은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tvN ‘졸업’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가 위기 속 돌파구를 발견할 수 있을지, 커리어와 사랑을 모두 지키기 위해 어떤 답을 내놓을지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15회는 오늘(29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배우 정호연, 韓 배우 최초 ‘엘르 US’ 8월호 단독 커버 장식

 배우 정호연이 한국 배우 중 최초로 '엘르 US' 8월호...

[2장1절] ‘선넘규’ 장성규, 포항에서 결국 수갑 ‘철컹’?!

 7월 3일 수요일 밤 8시 55분 <2장1절>의 아홉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포항 영일만을...

SBS 새 드라마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 윤계상-임세미-김요한, 캐스팅 확정!

  SBS의 2025년 새 드라마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가 윤계상, 임세미, 김요한의 주연급 캐스팅 라인을...

‘뭉쳐야 찬다3’ ‘트롯 황태자’ 임영웅 3년 만에 ‘뭉찬’ 재방문! KA리그 섭렵한 ‘임메시’

 '트롯 영웅'에서 '축구 영웅'으로 거듭난 임영웅이 3년 만에 '뭉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