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화요일 09:45 오전
17.7 C
Seoul

 ‘나는 SOLO’ 20기 영호, ‘정숙 뽀뽀남’의 소름 돋는 반전은? 영자에게 “오늘 집에 가지 마~” 플러팅!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 영호가 ‘정숙의 뽀뽀남’으로 확인된 가운데, 영자와도 소름 돋는 케미를 발산한다.

12일(수)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데이트’에 돌입한 영호와 영자의 아찔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영자는 “솔로나라에 있는 동안 아쉬움을 남기고 싶지 않다”며, 정숙이 ‘찜’한 영호에게 과감히 ‘슈퍼 데이트권’을 쓰겠다고 선포했던 터. 이날 두 사람은 “우리끼리 즐겁게 지내보자~”며 흩날리는 눈발 속에서 ‘슈퍼 데이트’를 시작한다. 직후, 영호는 영자에게 “눈이 오늘 영자님처럼 예쁘네”라고 하더니, “모르잖아? 이러다가 갑자기 정분 나가지고~”라고 화끈한 플러팅을 날린다. 영자 역시 “우리 야반도주 하기로 했어~”라고 받아쳐, ‘핑크빛 티키타카’를 과시한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영자는 “난 원래 호감 가는 사람이 상철님하고 영호님이었단 말이야. 그런데 광수님과 대화를 좀 하다 보니까, 영호님과 얘기할 시간이 없는 거야”라고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에 영호는 “내가 살짝 숙맥기가 있나 봐. 그래서 나도 적극적으로 못 했어. 원래 (영자님한테) 관심이 있었는데”라고 화답한다. 영자는 “대화하고 싶은 여자 중에 나도 있었어?”라고 다시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영호는 “있었어”라며 고개를 끄덕인다.

심지어 영호는 영자와 대화 중 “너 오늘 집에 가지 마~”라고 ‘심쿵’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당연히 영자도 알아보고 싶지”라고 호감을 표현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놀라게 한다. ‘정숙의 뽀뽀남’ 영호를 둘러싼 러브라인에 대격변이 일어나는 것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5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7.1%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4위(6월 4일 기준), 5월 5주차 ‘TV-OTT 비드라마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영자-영호의 아찔한 ‘슈퍼 데이트’ 현장은 12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BL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 공개

 청춘 성장 로맨스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BL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제작...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첫 방송 D-day! 영원한 우리들의 아저씨 김창완이 처음 전할 사건은?

그때 그 사건 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말을 꼭...

월화드라마 ‘크래시’, 종영까지 단 2회, “아직 아무것도 안 끝났어.”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그룹 TWS(투어스), 24일 Mnet M2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 온다 ‘SUMMER BEAT!’ 타이틀곡 최초 공개! 

 그룹 TWS(투어스)가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로 돌아온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오는 24일(월)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