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화요일 07:49 오전
17.7 C
Seoul

‘틈만 나면,’ 유재석-유연석-조혜련-지석진, ‘알까기’에 30년 우정 ‘흔들’ 손가락 스냅에 심장 쫄깃!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SBS 예능 ‘틈만 나면,’에서 유재석, 유연석, 조혜련, 지석진이 ‘알까기’ 게임에 30년 우정을 건다.

SBS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유재석과 유연석이 최초로 2MC로 나서는 가운데 ‘런닝맨’의 최보필 PD와 ‘사이렌: 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틈만 나면,’은 전 회차 2049 시청률 7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성공적인 신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오늘 11일(화)에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 8회는 시즌 마지막 회로 조혜련과 지석진이 틈 친구로 출격해 지치지 않는 역대급 텐션을 선사한다. 이중 대망의 시즌 마지막 회를 장식할 ‘알까기’ 게임으로 틈 주인에게 행운을 선사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유연석은 “푸짐하게 드리면서 마무리하고 싶어요”라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 가운데 유재석, 유연석, 조혜련, 지석진이 동전을 튕겨 목표 동전을 떨어뜨리는 ‘알까기’ 게임에 도전한다. 이들은 세계 각국의 동전을 유심히 살피며 무게와 크기를 비교하며 동전 고르기부터 심혈을 기울이기 시작한다. 유연석은 “내가 물꼬를 터볼게요. 나 손은 잘 써요”라며 자타공인 ‘손재주 천재’의 능력 발휘를 예고한다. 이어 유연석은 게임이 무르익자 “손이 발발 떨려. 제발 기적이 일어나라”라고 외치며 온 정신을 손끝에 집중시킨다고.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하나만 하고 싶다”라며 게임 울렁증을 극복하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펼친다. 지석진은 자신과 동명이인인 틈주인의 등장에 “제발 석진이를 위해서!”라며 동전을 튕기는 손가락 스냅에 더욱 긴장감을 드러낸다. 지석진은 예상대로 게임이 흘러가지 않자, 급기야 “진짜 가슴 답답하게 만들었어”라며 성공을 향한 열망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들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마구 뛰게 할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대반전의 서사를 선사한다는 전언. 이에 조혜련은 “최고의 시청률 자랑할 것 같다”라며 깜짝 놀랐다고 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알까기’ 게임 현장이 담길 ‘틈만 나면,’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SBS 예능 ‘틈만 나면,’ 8회는 오늘 11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BL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 공개

 청춘 성장 로맨스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BL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제작...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첫 방송 D-day! 영원한 우리들의 아저씨 김창완이 처음 전할 사건은?

그때 그 사건 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말을 꼭...

월화드라마 ‘크래시’, 종영까지 단 2회, “아직 아무것도 안 끝났어.”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그룹 TWS(투어스), 24일 Mnet M2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 온다 ‘SUMMER BEAT!’ 타이틀곡 최초 공개! 

 그룹 TWS(투어스)가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로 돌아온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오는 24일(월)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