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화요일 09:05 오전
17.7 C
Seoul

‘세자가 사라졌다’ 홍예지, 빈틈없는 감정 변주..캐릭터 완벽 동기화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홍예지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능수능란한 연기 완급 조절로 극을 이끌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홍예지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극본 박철, 김지수 /연출 김진만,김상훈)에서 여자주인공 최명윤(홍예지분)역을 맡아 시청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명윤은 의술과 무예에 능한 조선시대 상여자일뿐만 아니라 집안에서 정해준 삶을 사는 것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고자 하는 인물이다. 홍예지는 신인임에도 불구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성장과 로맨스를 그리며 호평받고 있다.

  9일 방송된 ‘세자가 사라졌다’에서는 최명윤은 세자 이건(수호 분)과의 안타까운 마음 확인부터 꽁냥꽁냥 로맨스뿐만 아니라 도성대군(김민규 분)에게 이건을 향한 마음을 고백하며 그의 마음을 단호히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명윤은 이건과의 포옹은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꽃인 살구꽃 모양으로 만든 머리 꽂이를 이건에게 선물로 받자 “어디서 무얼 하며 살아가든 죽을 때 까지 저하의 여인으로 살겠다.” 대답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 날 둘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애틋하면서도 완벽하게 확인했다.

  그런가 하면, “낭자를 살릴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 하겠다”라며 자신을 방에 가둔 도성대군에게 “평생 죽을만큼 불행해도 목숨만 부지할 수 있다면 상관없으시냐. 나는 차라리 내 목숨을 끊고 말겠다.”라며 “저에 대한 집착을 끊어 내시라.”며 단호하게 도성대군의 마음을 밀어내며 끊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방송말미 최명윤은 자신을 위해 빈민가 사람들에게 나눠줄 양식과 약재들을 준비한 이건에게 그토록 그가 원하던 “서방님” 이라는 말을 해주며 그들의 꽁냥꽁냥 로맨스에 드디어 불을 붙이며 보는 이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홍예지는 빈틈없는 감정 변주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통해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을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몰입 역시 이끌었다.

한편,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는 다음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BL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 공개

 청춘 성장 로맨스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BL 웹드라마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제작...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첫 방송 D-day! 영원한 우리들의 아저씨 김창완이 처음 전할 사건은?

그때 그 사건 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말을 꼭...

월화드라마 ‘크래시’, 종영까지 단 2회, “아직 아무것도 안 끝났어.”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그룹 TWS(투어스), 24일 Mnet M2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 온다 ‘SUMMER BEAT!’ 타이틀곡 최초 공개! 

 그룹 TWS(투어스)가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로 돌아온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오는 24일(월)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