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솔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육성재는 2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티징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스카치테이프로 벽에 붙여진 또 하나의 포스터가 담겨 있다. 그 안에는 육성재의 신보 제목을 나타낸 텍스트와 함께 전시회장의 모습을 표현한 듯한 이미지가 그려져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특히 이미지를 자세히 살펴보면 전시회장 한가운데에는 밝은 빛을 뿜어내고 있는 사각형 조형물이 설치돼있고, 내부에는 스탠딩마이크 앞에 선 육성재의 모습이 조그맣게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징 포스터가 육성재의 새 앨범에서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EXHIBITION : Look Closely’는 지난 2020년 발매한 ‘YOOK O’clock’ 이후 육성재가 약 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발표하는 신보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에서 다양한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 중인 그는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25일 오후 2시부터는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EXHIBITION : Look Closely’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실물 음반에는 포토 북과 포토 카드를 비롯해 육성재의 팬이라면 소장하고 싶은 다양한 종류의 구성품들이 담길 예정이다.
육성재의 새 솔로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