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0 목요일 11:17 오전
17.7 C
Seoul

‘환타’, 새 모델로 톡톡 튀는 슈퍼루키 ‘라이즈(RIIZE)’ 발탁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데뷔와 동시에 슈퍼루키로 떠오른 보이그룹 ‘라이즈(RIIZE)’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라이즈는 멤버들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한 독자적인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이며 데뷔 앨범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기록한 실력파 아이돌이다. 원하는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한다는 점에서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잘파(Z+Alpha) 세대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부터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이후 지난 3일 공개한 싱글 ‘Siren(사이렌)’까지 발표하는 곡 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그룹명처럼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코카-콜라사는 솔직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새 시대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라이즈가 환타의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환타 제로 오렌지향’이 환타 제로 라인업의 슈퍼루키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급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라이즈’와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시대의 아이콘들과 함께 즐겁고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해 온 환타가 ‘라이즈’와 선보일 새롭게 신선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라이즈와 함께 일상 속 즐거움을 원하는 순간이라면 언제든 상큼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환타의 매력을 담은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오는 22일 공개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김성균,“벨라또의 사명, 시작하겠습니다. ‘티저 포스터’ 공개

 SBS 새 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터저 포스터’를 공개, 5년 만에 이뤄진 ‘화려한 웰컴백’을 알린다.‘지옥에서...

배우 김민하, 오늘(9일) 낮 12시 디지털 싱글 ‘레터’ 발매 

 배우 김민하의 새로운 목소리를 만나다.김민하의 디지털 싱글 '레터'가 오늘(9일)...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 전국 3.5% 수도권 3.8% 시청률 상승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에서 이진욱의 과거와 함께 그가 신혜선과 결혼하지 않으려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오늘(9일, 수) “엄마 친구 아들, 왜 그래요?” 정해인 출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최고의 유산' 특집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