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동네스타K’가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동네스타K’는 센스 있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조나단이 방송국 동네에서 꽤나 유명한 스타들을 인터뷰하는 음악 토크쇼다. 그 어떤 게스트라도 특유의 곰살맞은 매력으로 금세 무장해제 시키는 조나단과 방심한 게스트들의 허를 찌르는 유쾌한 질문들이 큰 재미를 선사하며 매 시즌 꾸준한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새롭게 돌아온 네 번째 시즌은 더욱 커진 스케일에서 더욱 은밀해진 토크들이 펼쳐진다. 지하 노래방에서 시작했던 첫 번째 시즌을 지나 목욕탕, 학교를 거쳐 한옥을 무대로 유명한 동네스타들과 만나는 것. 햇볕 쨍쨍한 한옥 ‘동스케당’에 입성한 조나단이 시즌을 거듭하며 갈고 닦은 진행 실력으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번 시즌의 첫 번째 손님으로는 NCT DREAM이 출격한다.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은 사회적 체면까지 내려놓은 채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TXT와 미연‧뱀뱀‧파트리샤, 더보이즈 등이 ‘동스케당’을 방문한다. 듣기만 해도 기대감을 높이는 게스트 라인업은 글로벌 동네스타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동네스타K4’는 오늘(26일, 화)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에서 공개된다. 이어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엠넷에서 방송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