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오디션 ‘글로벌 원더틴즈’(2024 PLEDIS AUDITION ‘GLOBAL WONDERTEENS’)를 열고 숨은 보석 발굴에 나선다.
오디션 ‘글로벌 원더틴즈’는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006년 이후 출생한 사람이면 성별과 국적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분야는 보컬, 랩, 댄스 3개로 분류된다. 잠재력을 보여준 최종 합격자에게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돼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2019년 이후 약 5년 만에 온·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되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이 쏠린다. 오프라인 오디션은 서울(2월 24일), 호주 빅토리아(3월 9일), 호주 퀸즐랜드(3월 10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3월 17일), 미국 캘리포니아(3월 23일), 미국 뉴저지(3월 30일) 등 6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현장 참가가 불가능한 지원자는 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의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재능 있는 인재들을 최고로 빛나는 스타로 양성한다는 경영철학을 가진 레이블이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중문화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목적 아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나나, 범주, 백호(강동호), 황민현, 세븐틴, 예하나, 성연, 프로미스나인, TWS(투어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