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요일 10:29 오전
17.2 C
Seoul

남우현, 아시아 투어 ‘식목일3 – WHITREE’ 성공적 포문 “인스피릿과 함께 추억의 나무를 심을 수 있어 행복했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남우현이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남우현은 지난 25일 오후 일본 오사카에서 ‘2024 NAM WOO HYUN ASIA TOUR <식목일3 – WHITREE>(2024 남우현 아시아 투어 <식목일3 – 화이트리>)’를 개최,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남우현은 ‘Hold On Me(홀드 온 미)’, ‘Rain(레인)’, ‘넌 나만 바라봐’ 등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1년 만에 다시 만난 오사카 현지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남우현은 ‘그 사람’, ‘끄덕 끄덕’, ‘ALONE(얼론)’, ‘I Swear(아이 스웨어)’ 등 그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남우현의 첫 정규 앨범 ‘WHITREE(화이트리)’의 수록곡 무대가 이어졌고, 팬들은 열띤 호응으로 화답했다.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은 남우현은 러닝타임 내내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워나가며 ‘무대 장인’ 면모를 한껏 뽐냈다.

이 밖에도 남우현은 팬심을 저격한 브릿지 영상으로 빈틈없는 공연을 완성시키는가 하면, 드레스 코드 이벤트를 통해 직접 만든 나무 반지를 선물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또한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하는 남우현인 만큼 매 무대가 끝난 뒤 팬들의 반응에 귀 기울이며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객들과 단체 사진 촬영을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전한 남우현은 ‘WHITREE’의 타이틀곡 ‘Baby Baby(베이비 베이비)’ 무대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후 팬들의 앵콜 요청이 쏟아졌고, 이번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앵콜, 앵앵콜 무대를 선사해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남겼다.

무대를 마친 남우현은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식목일3 – WHITREE>의 첫 시작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함께해 준 우리 인스피릿(공식 팬클럽명)과 스태프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단독 콘서트로는 오랜만에 찾은 일본이었는데, 인스피릿과 함께 추억의 나무를 심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스피릿이 들려준 함성과 응원에 힘이 났고, 더 멋진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남우현은 도쿄, 타이베이,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간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tvN ‘졸업’, 조교 3인방 뜬다! 송현찬 김태풍 차세연 ‘흥행 공식 가동’

 첫 회부터 연애 세포를 제대로 깨운 '졸업’에 색깔있는 신스틸러...

박진영 X KBS 글로벌 솔로 원탑 찾는전대미문 ‘딴따라 오디션’ 연다!

 KBS와 최정상 K팝 프로듀서 박진영이 손을 잡고, 글로벌 원탑 솔로 아티스트를...

천재를 질투한 범재, 뮤지컬 ‘살리에르’ 캐스팅 공개… 7월 11일 개막!

 지컬 <살리에르> 제작사 HJ컬쳐㈜에서 오는 7월 11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베네피트의 새로운 뮤즈 NCT 태용 싱글즈 6월 호 커버 장식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콘셉트 장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