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화요일 10:45 오후
6.5 C
Seoul

MBC ‘알콜 지옥’ 출연자 10人 공개! SNS 셀럽부터 오남매맘까지 “저 좀 살려주세요”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출연자 10인이 공개된다.

27일(월) 밤 10시 45분 첫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에서는 7박 8일간의 금주 지옥 캠프 첫째 날이 그려진다. ‘알콜 지옥’은 술 때문에 일상을 잃어버린 10인의 금주 서바이벌을 그린 8부작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등장한다. 제작진은 총 800여 명의 사연 신청자 가운데 15명을 선발, 오은영 박사와의 심층 면담을 통해 합숙 생활 가능 여부, 의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한 뒤 최종 10인을 선정했다. 

금주 지옥 캠프에 모인 10인은 직업도, 나이도, 음주 경력도 다양하다. SNS 셀러브리티부터 오남매를 키우는 다둥이맘, 사회생활 때문에 음주를 시작했다가 중독된 평범한 직장인까지. 10인의 출연자들은 “저 좀 살려주세요”라며 간절한 호소를 전한다. 과연 어떤 이들이 ‘알콜 지옥’ 금주 캠프에 모이게 되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등장과 함께 현장에 있던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출연자가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출연자들이 깜짝 놀란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이 출연자에게는 과연 어떤 특별한 사연이 있었던 것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알콜 지옥’ 첫 방송에는 시청자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들 고백과 사연이 쏟아진다. 특히, 술과 물만 마시는 출연자의 사연이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페트병에 든 소주를 물과 함께 폭풍 흡입하는 이 출연자는 “이러다 객사할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라고 ‘알콜 지옥’을 찾은 이유를 전한다. 대체 이 출연자가 술을 끊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7박 8일간의 혹독한 금주 대장정이 시작될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첫 방송은 27일(월) 밤 10시 45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한끗차이] ‘트롯 왕자’ 이찬원, ‘춤바람’ 났다?! “집에서 혼자 연습… 내 모습 낯설어” 일문일답 공개

 음악과 방송, 광고계를 종횡무진 누비며 출구 없는 매력을 뿜어내고...

배우 이하늬,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 커버 장식! 동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24人 선정!

 배우 이하늬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27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연, 캐주얼 무드 가득 담긴 ‘싱글즈’ 3월 호 화보 공개

 배우 김지연이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05주년 삼일절 맞아 유관순 열사 담은 음악극 ‘대한이 살았다’ 오른다

 문화예술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이 105주년 삼일절인 오늘 3월 1일 오후 2시 경기도 성남시 제1공단 근린공원...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