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8 화요일 10:23 오후
-1.3 C
Seoul

장민호, 전국투어 서울 공연 성료… 관객 열광한 환상적 무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트롯 신사’ 가수 장민호의 전국투어 서울 공연이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지난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진 2023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민호랜드[MIN-HO LAND]’ 서울 공연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성황리 마무리됐다.

지난해 11월 개최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1년 만에 팬들과 만나게 된 장민호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풍성한 셋리스트와 압도적인 무대로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으로 지지해 주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겼다.

공연에 앞서 장민호는 공연장을 찾아온 팬들을 위해 커피차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며 추운 날씨에 따뜻함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장민호는 오프닝 무대로 ‘희망열차’, ‘풍악을 울려라’를 연달아 선보이며 공연의 포문을 열며 민호랜드로 수많은 관객을 초대했다. 공연 초반부터 뜨거운 응원을 보내오는 팬들을 향해 장민호는 ‘인생일기’를 열창하며 반가운 인사와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고 신곡 ‘꽃처럼 피던 시절’, ‘소원’을 잇다라 열창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열기가 식지 않도록 장민호는 총 20명의 콰이어가 함께한 거대한 스케일의 무대에서 ‘저어라’, ‘사는 게 그런 거지’,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을 웅장하게 선보이며 눈과 귀를 호강하게 만들었고 팬들을 위한 신청곡 선정 이벤트에서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어쿠스틱 메들리를 선물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신곡 ‘그때 우린 젊었다’ 라이브를 선보인 장민호는 댄스킹 장민호로 깜짝 변신해 화려한 댄스 속에 ‘무뚝뚝’, ‘대박 날 테다’, ‘노래하고 싶어’를 열창하는 역대급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한국무용과의 콜라보로 감동을 전한 신곡 ‘휘리릭’ 무대와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신곡 ‘아! 님아’ 무대는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했고, ‘사랑 너였니’ 무대를 끝으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엔딩곡 이후 떠나갈 듯한 팬들의 앵콜 요청에 다시 무대에 오른 장민호는 ‘타임머신’, ‘사랑해 누나’, ‘역쩐인생’ 무대를 선보이며 피날레를 장식했고 장민호의 특급 팬서비스에 팬들 역시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한편, 전국투어 ‘호시절’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장민호는 오는 12월 2일과 3일 대구 공연을 비롯해 수원,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Welcome to the Rock!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바로 오늘(28일) 개막

 뮤지컬 <컴프롬어웨이>(기획·제작 ㈜쇼노트)가 바로 오늘(28일) 베일을 벗고 관객 앞에 첫 선을...

유해진,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 유해진이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어썸이엔티 양근환 대표는 28일...

김원식, 오늘(28일) 日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 출연

 신인 배우 김원식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 팬들을 만난다.  28일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김원식은 넷플릭스 일본 시리즈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에 출연한다.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한국의 남자 배우 4명과 일본의 여자 배우 4명이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생활하며, 키스신이 있는 로맨틱한 드라마를 찍으면 서로 사랑에 빠지는지 지켜보는 형식의 관찰형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총 6편의 미니 K-드라마를 촬영하게 되며, 여기서 로맨스 드라마 주연을 두고 치열하게 경쟁한다. 그 속에서 함께 연기하면서 살아가는 8명의 청춘 남녀가 언어와 문화의 벽을 넘어 진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솔로지옥’, ‘환승연애’와 같이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K-드라마’ 요소가 더해진 만큼,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원식은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김원식은 tvN 드라마 ‘여신강림’과 ‘환혼’, 영화 ‘리바운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신인 배우다. 최근 웹드라마 주연 발탁에 이어 필리핀을 시작으로 해외 제작 드라마와 인터뷰 등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나서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한편 김원식이 출연하는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케플러 휴닝바히에X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 공개!

 그룹 케플러(Kep1er)의 휴닝바히에의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