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민수가 지나간 사랑을 귀여운 방식으로 기억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민수의 새 싱글 ‘Dickies, White Tee, Nike’를 공개한다. 이는 지난 5월 발매한 ‘Buddy’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보다.
‘Dickies, White Tee, Nike’는 민수의 지난 사랑을 담은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물론, 멜로디와 랩 사이를 넘나드는 톱 라인이 인상적이라는 귀띔. 특히 지나간 연인을 특정 브랜드로 언급하는 민수 특유의 위트 있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민수는 ‘Dickies, White Tee, Nike’ 발매 후 색다른 공연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7월 개최한 공연 ‘HAPPY BIRTHDAY MINSU’에서는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한 민수이기에 그가 펼칠 단독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증폭되고 있다.
민수는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노래하며 자신만의 사운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아티스트다. 그가 선사할 또 다른 사랑 이야기 ‘Dickies, White Tee, Nike’는 어떻게 완성될 지 호기심이 모인다.
한편, 민수는 삼성 비스포크 서머 무비 OST ‘BE with me’, 애플 아이패드 광고 음원에 삽입된 ‘민수는 혼란스럽다’, 이니스프리와의 협업 음원 ‘I Like Me’ 등 다양한 브랜드와 공동작업 곡을 선보였으며, 다수의 매거진에서도 활약하는 등 멀티 엔터테이너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