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8 화요일 09:39 오후
1.3 C
Seoul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월 중 첫 방송! 이세영-배인혁-주현영-유선호,“첫 만남부터 ‘설렘 포텐’터졌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배인혁-주현영-유선호가 비주얼과 케미, 연기력에서 극강 시너지를 터트린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연인’ 후속으로 11월 중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 연출 박상훈, 제작 초록뱀미디어)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무엇보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네이버웹소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작가 김너울]’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아내 스캔들-바람이 분다’에서 맛깔스러운 필력을 선보인 고남정 작가가 집필을 맡아 원작의 재미는 살리면서 극적 감동과 웃음은 배가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MBC ‘내 뒤에 테리우스’, ‘자체 발광 오피스’ 등에서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선보였던 박상훈 감독이 의기투합해 시공간을 초월한 ‘운명적인 판타지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주역들이 첫 만남부터 ‘셀렘 포텐’을 제대로 뿜어낸 첫 대본 리딩 현장이 포착됐다.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현장을 주도한 박상훈 감독의 첫인사에 이어 이세영-배인혁-주현영-유선호 등이 각자 맡은 배역에 대한 소개와 힘찬 각오를 전하면서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됐다. 배우들은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진지한 장면부터 달달한 감성의 로코 장면까지 다채롭게 소화해내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먼저 이세영은 혼례 첫날밤 서방님을 잃고 정체 모를 이에게 납치돼 우물에 던져진 후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조선 유교걸이자 강태하(배인혁)와 계약 결혼으로 얽히는 박연우 역을 특유의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표현했다. 배인혁은 감정보단 논리를 우선시하는 철벽남이자 SH서울의 잠정적 후계자 강태하 역으로 변신, 전작에서 보여줬던 ‘다정한 선배’와는 180도 다른 차분한 톤과 무심한 눈빛을 선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주현영은 박연우의 몸종이자 세상에 둘도 없는 죽마고우 사월 역으로 분해, 수다스러우면서도 눈치가 백단인 면면들을 넘치는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천연덕스럽게 연기하며 싱그러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유선호는 강태하의 이복동생이자 노는 게 제일 좋은 한량 재벌 3세 강태민 역을 맡아 시크한 어조와 감정에 따른 심리 변화를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담아냈다.

제작진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타임슬립을 소재로 조선시대와 현재를 오가며 펼쳐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스펙터클한 재미를 안길 것”이라며 “첫 대본 리딩부터 배우들이 완벽한 연기 합과 시너지를 발산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Welcome to the Rock!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바로 오늘(28일) 개막

 뮤지컬 <컴프롬어웨이>(기획·제작 ㈜쇼노트)가 바로 오늘(28일) 베일을 벗고 관객 앞에 첫 선을...

유해진,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 유해진이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어썸이엔티 양근환 대표는 28일...

김원식, 오늘(28일) 日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 출연

 신인 배우 김원식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 팬들을 만난다.  28일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김원식은 넷플릭스 일본 시리즈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에 출연한다.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한국의 남자 배우 4명과 일본의 여자 배우 4명이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생활하며, 키스신이 있는 로맨틱한 드라마를 찍으면 서로 사랑에 빠지는지 지켜보는 형식의 관찰형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총 6편의 미니 K-드라마를 촬영하게 되며, 여기서 로맨스 드라마 주연을 두고 치열하게 경쟁한다. 그 속에서 함께 연기하면서 살아가는 8명의 청춘 남녀가 언어와 문화의 벽을 넘어 진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솔로지옥’, ‘환승연애’와 같이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K-드라마’ 요소가 더해진 만큼,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원식은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김원식은 tvN 드라마 ‘여신강림’과 ‘환혼’, 영화 ‘리바운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신인 배우다. 최근 웹드라마 주연 발탁에 이어 필리핀을 시작으로 해외 제작 드라마와 인터뷰 등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나서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한편 김원식이 출연하는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케플러 휴닝바히에X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 공개!

 그룹 케플러(Kep1er)의 휴닝바히에의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