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요일 06:35 오후
24.4 C
Seoul

‘아라문의 검’ 이나이신기 이준기, 눈 떠 보니 아스달?! 배냇벗 형제가 뒤바뀐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아고연합의 우두머리 이나이신기 이준기가 아스달 왕궁에서 눈을 뜬다.

16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 3회에서는 배냇벗인 아고연합의 은섬(이준기 분)과 아스달 총군장 사야(이준기 분)가 뒤바뀌는 상황이 발생, 사야 행세를 하는 은섬이 왕궁 내 사람들을 혼란에 빠트릴 예정이다.

지난 2회에서는 사야의 제안으로 배냇벗(쌍둥이) 형제 은섬과 사야의 은밀한 만남이 이루어졌다. 사야는 은섬과의 전쟁에서 패장(敗將)이 되어 열등감이 폭발 중인 터. 게다가 적군의 수장인 이나이신기 은섬이 자신과 배냇벗 형제란 사실도 알려져선 안된다는 생각에 형제를 제거하고자 일을 꾸몄다. 하지만 비밀 암살 조직인 샤하티가 등장하면서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갔다. 샤하티는 결국 목조 창고에 불을 질렀고 결국 형제는 문 잠긴 창고 안에서 정신을 잃었다.

은섬과 사야를 구한 것은 다름 아닌 무백(박해준 분). 무백은 샤하티의 끈질긴 공격에도 은섬과 사야를 밖으로 빼낸 뒤 결국 제 목숨을 잃고 말았다. 때문에 아스달 왕궁에서는 무사 무백을 잃은 슬픔과 화를 입은 총군장 사야에 대한 걱정, 그리고 사단을 일으킨 자가 누구인지 시시비비를 가리겠다는 움직임이 거세게 일고 있는 중이다.

그런 상황 속 은섬은 아스달 왕궁의 정세를 빠르게 파악하며 사야라면 하지 않았을 돌발행동으로 모두를 의아하게 만든다. 특히 무백이 죽은 사건의 전말을 궁금해하는 이들 앞에서 생각지 못한 증언들로 왕후 태알하(김옥빈 분)를 당혹케 한다.

이에 아스달 왕궁 안에서 위기일발의 하루를 겪게 될 은섬은 물론 왕궁 안 사람들을 혼란케 할 은섬이 일으킬 파장까지 기대되는 상황. 무엇보다 적진에 깊숙이 들어온 은섬이 무사히 아고연합 근거지로 돌아갈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정신이 든 은섬이 태알하에게 기습 공격을 하는 장면이 예고돼 흥미를 돋웠다. 사야가 은섬인 줄 모르는 근위병들의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가운데 태알하 역시 어딘가 이상함을 감지한 듯해 무언가를 눈치챈 것은 아닐지 궁금증을 자극,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하고 있다.

적의 심장부에 들어선 이준기의 모습은 16일(토) 밤 9시 20분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 3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회부터는 드라마 방영 시 한글자막이 제공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