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30 토요일 01:56 오전
17.8 C
Seoul

아스트로 윤산하, 영화 ‘수운잡방’에서 주연 ‘김유’ 역으로 색다른 사대부로 변신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아스트로 윤산하가 영화 ‘수운잡방’에서 색다른 사대부 ‘김유’로 변신한다.

그룹 아스트로(판타지오 소속) 윤산하가 영화 ‘수운잡방’을 통해 전과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만나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윤산하가 맡은 김유는 조선시대 전통 조리서 ‘수운잡방’을 집필한 실존 인물. 그는 유서 깊은 사대부에서 나고 자랐지만 자신이 원하는 진정한을 삶을 찾아 고민하며 성장하는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세상의 편견에 맞서 변화해 가는 김유의 모습을 통해 과연 어떤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영화 ‘수운잡방’(감독 최연수, 제공/제작 KBS 한국방송, 아센디오)은 과거 시험 삼수생 양반 ‘김유’가 자칭 조선 최고의 요리사 ‘계암’을 만나 미식의 세계에 빠져들어 자신이 진정으로 원했던 삶을 찾아가는 유쾌하며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윤산하는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 이후, 음반 활동에 이어 MC, 광고,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해온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그는 2019년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에 이어 2022년에는 KBS 2TV ‘크레이지 러브’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 귀여운 댕댕미부터 가족에 대한 사랑과 듬직하고 의젓한 모습까지 캐릭터를 다채롭게 표현해 호평받은 바 있다. 안정적인 목소리, 눈빛, 다채로운 표정 등을 통해 지속적인 연기 성장을 입증해온 윤산하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떻게 극을 이끌어 나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윤산하가 출연하는 영화 ‘수운잡방’은 오는 12월 웨이브를 통해 선공개 되며, KBS 2TV 드라마스페셜 · TV시네마 2023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첫 솔로 콘서트 ‘BLACK’ 개최 확정!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 고우림이 솔로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고우림은 오는...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신시아-한예지-강유석-정준원, 캐스팅 확정!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기대되는 청춘 라인업을 완성했다.‘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에이티즈(ATEEZ)·이든(EDEN)·마독스(Maddox)·싸이커스(xikers), 2023 추석 인사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길””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3년 추석을 맞이하며 인사를 전했다.KQ엔터테인먼트는 28일...

나는 SOLO’, 최고 시청률 7.6% 기록, 4주째 수요 예능 정상 지키며 압도적 시청률X화제성 입증!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무한 로맨스 도르마무’에...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