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요일 06:10 오후
24.4 C
Seoul

‘콘크리트 유토피아’ 8/26(토), 8/27(일) 개봉 3주차 무대인사 확정!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재난 이후의 이야기를 극강의 리얼리티로 녹여냈을 뿐만 아니라, 탄탄한 서사와 빈틈없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 그리고 묵직한 메시지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가 개봉 3주차에도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며 8월 26일(토), 8월 27일(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멈추지 않는 흥행 열기로 극장가를 장악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가 관객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8월 26일(토), 8월 27일(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먼저 8월 26일(토) 무대인사에는 엄태화 감독,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이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목동, 씨네Q 신도림,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해 관객들이 보내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할 것이다. 여기에 8월 27일(일) 무대인사에는 엄태화 감독, 박서준, 박보영, 김도윤이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CGV 송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방문해 콘유즈만의 훈훈한 팬서비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개봉 3주차를 맞이해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평단과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무더위에도 지치지 않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채롭게 담아낸 볼거리, 현실성 가득한 인간 군상과 그것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배우들의 열연으로 재난 영화의 신세계라는 호평을 받으며 올여름 관객들의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해낸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