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틀트립2’ 뱀뱀이 예인에게 감동을 받는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레벨업! 태국 여행 현지인 대결’ 2탄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닉쿤과 백호의 태국 방콕·깐짜나부리 여행, 뱀뱀과 예인의 태국 치앙마이·치앙라이 여행 대결의 승리 팀이 공개된다.
‘BBAAM 투어’를 준비한 뱀뱀과 예인은 치앙마이에 이어 치앙라이를 소개한다. 먼저 두 사람은 백색 사원을 찾아가고, 눈부신 장소를 돌며 인증샷을 남긴다.
이 가운데 뱀뱀, 예인은 소원을 적어 올리는 행운의 이파리에 각자의 소원을 쓰기 시작한다. 이후 뱀뱀은 예인에게 소원을 알려 달라고 하고, 예인은 “건강, 행복, 돈 다 저에게 찾아오게 해주세요”라고 말한 뒤 추신을 읽는다. 예인의 소원을 들은 뱀뱀은 “어, 뭐야”라며 감동한다.
이어 뱀뱀과 예인은 치앙라이 산기슭에 있는 넓은 농경지에서 촌캉스 감성을 느끼며 여행을 즐기고, 팜스테이 농장 체험을 한다. 두 사람의 대조적인 모습이 시선을 끈 가운데 예인은 겁도 없이 닭을 들어 올려 상대팀인 백호를 깜짝 놀라게 한다.
닉쿤과 백호, 뱀뱀과 예인의 태국 여행 대결 결과가 공개되는 KBS 2TV ‘배틀트립2’는 24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