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요일 07:26 오후
24.4 C
Seoul

‘배틀트립2’ 주호민, 홍석천 과감한 스킨십에 깜짝…포르투갈 현지인에 진땀 해명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포르투갈에서도 ‘톱게이’ 매력을 발산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유럽에서도 가성비 여행을 할 수 있을까?’ 1탄으로 꾸며져 홍석천과 주호민의 포르투갈 포르투 여행이 그려지는 가운데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석천의 친근한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홍석천은 처음 찾은 식당에서 마주한 웨이터에게 사심을 보이며 싱글인지 결혼했는지 묻고, 주호민은 “굉장히 마음에 들어 하셨다”고 덧붙인다. 

홍석천은 웨이터에게 연신 “handsome”이라고 칭찬하며 “맛보기 전에 100점 드리겠다”고 말하고, 주호민은 “사랑 찾으러 오신 거 아니냐”며 홍석천의 폭풍 관심에 웃음을 보인다.

또 홍석천은 재래시장에서 과일을 사며 에누리를 시도한다. 이에 여자 사장은 서비스를 주고, 홍석천은 그를 와락 안아준다. 이에 주호민은 옆에 있던 남편에게 “He is Gay”라며 홍석천을 말린다.

역대급 가성비 여행과 함께 홍석천의 톱게이 매력이 빛나는 KBS 2TV ‘배틀트립2’ 포르투갈 편은 27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