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30 토요일 02:38 오전
17.8 C
Seoul

칸에서도 통한 에스파 ‘Spicy’한 매력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제공=쇼파드]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2022년부터 쇼파드의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K-pop 그룹 에스파 멤버들이 쇼파드 공동 사장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의 초대로 세계적인 영화 행사인 칸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다.

현지 시간으로 5월 24일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은 쇼파드 메종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인 ‘레드 카펫 컬렉션’ 피스를 착용하고 칸 ‘팔레 데 페스티발’(Falais des Festival)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린 ‘더 포토푀’(The pot au peu) 시사회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칸 영화제 창립 이후 처음으로 K-pop 그룹 최초로 멤버 모두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행사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번 에스파의 레드카펫 등장은 현지에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1998년부터 칸 국제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는 쇼파드는 그랑프리에게 수여되는 황금종려상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등 칸 국제 영화제에 다양한 지원 뿐 아니라, 주요 공식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07년 제60회 칸 국제 영화제부터 캐롤라인 슈펠레는 레드 카펫 위의 배우들을 더욱 빛나게 해줄 “Red Carpet Collection”이라는 이름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쇼파드는 칸 국제 영화제 개최 회수와 동일한 수의 하이 주얼리 피스를 공개하며, 올해로 76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76개의 유니크한 피스를 선보였다. 
이번 레드 카펫 컬렉션은 ‘ART’ (예술)이라는 주제로 영화는 물론, 건축, 음악, 그림 등 천재성과 창의성이 발현되는 모든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76 개의 마스터 피스들로 구성된다.

한편, 에스파는 2023년 5월 8일 세번째 미니앨범인 ‘My World”를 공개하며 그들의 영향력과 음악적 역량을 확고히 입증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첫 솔로 콘서트 ‘BLACK’ 개최 확정!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 고우림이 솔로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고우림은 오는...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신시아-한예지-강유석-정준원, 캐스팅 확정!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기대되는 청춘 라인업을 완성했다.‘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에이티즈(ATEEZ)·이든(EDEN)·마독스(Maddox)·싸이커스(xikers), 2023 추석 인사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길””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3년 추석을 맞이하며 인사를 전했다.KQ엔터테인먼트는 28일...

나는 SOLO’, 최고 시청률 7.6% 기록, 4주째 수요 예능 정상 지키며 압도적 시청률X화제성 입증!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무한 로맨스 도르마무’에...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