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 토요일 11:26 오전
31.7 C
Seoul

배우 안효섭, 서울 → 도쿄까지! 데뷔 후 첫 아시아 투어 확정!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안효섭이 글로벌 스타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25일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안효섭이 아시아 투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국경을 넘어 가장 보고 싶은 배우로 떠오른 안효섭의 첫 아시아 투어로, 그동안 쉼 없이 이어진 작품 활동과 팬데믹으로 만나보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시아 투어는 7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홍콩, 도쿄 등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정식 포스터 및 투어 명칭은 추후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의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드라마 ‘홍천기‘, ‘사내맞선‘ 그리고 ‘낭만닥터 김사부3’ 시리즈 등 매 작품마다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게 되었다. 팬분들과의 첫 만남이 될 아시아 투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안효섭 역시 오랜 기간 기다려준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프로젝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SBS ‘홍천기‘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신호탄을 알린 안효섭은 이후 SBS ‘사내맞선‘에서 로코의 강자로 등극, 본격적으로 해외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사랑을 끌어 모았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피지컬은 물론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완성시키는 진정성이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어느덧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안효섭의 아시아 투어는 각국의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로 다가올 예정이다.

한편, 안효섭은 현재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서우진 역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하고 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깊어진 무게감과 더욱 섬세해진 연기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올해 3분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공개도 앞두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꾸준히, 성실하게 정진해 온 배우 안효섭. 안효섭의 글로벌 행보에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김재중, 감탄 자아내는 요리 실력 → ‘편스토랑’ 첫 우승! ‘맹활약’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출구없는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 마음을...

‘미스터로또’ 트롯 짐승돌 박지현, 핏줄 솟은 팔뚝 공개! ‘문희경 물개박수’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트롯 짐승돌 면모를 과시한다.7월 26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뮤지컬 VS 피지컬' 특집으로 꾸며진다. 문희경, 조혜련, 서지오가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치열한 노래 대결에 뛰어든다. 빵 터지는 입담과 감당 불가한 끼로 똘똘 뭉친 3인 3색 용병의 활약이 불금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미스터로또'의 비주얼 대장 박지현과 박서진이 노래 맞대결에 나선다.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로 2MC 붐과 김성주마저 찐으로 감탄하게 만든다고. 보고만 있어도 절로 잇몸 미소가 만개하는 두 사람의 투 샷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정없이 흔들 예정.그런가 하면, 박지현은 트롯 짐승돌 클래스를 과시해 현장에 있던 여성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헬스 마니아다운 우람한 팔뚝을 깜짝 공개한 것. 핏줄까지 솟은 박지현의 상상 초월 피지컬에 이를 지켜보던 문희경은 물개박수를 치며 좋아했다는 후문.트롯 청순돌 박서진은 "굶어서 10kg을 뺐다"라고 자신만의 몸매 비결을 대공개한다. 이어 박서진은 짐승돌 박지현의 역대급 피지컬에 자극받아 "이제부터 운동할 것"이라고 의지를 활활 불태웠다고 한다. 이어 박지현과 박서진은 명곡 대격돌을 펼친다. 박지현은 조용필의 'Bounce'를 선곡, 여심을 뛰게 할 달콤한 매력을 과시한다. 박서진은 나훈아의 '건배' 무대로 승리를 들이키겠다는 만만치 않은 야심을 드러낸다. 시대를 풍미한 명곡과 명곡의 대결을 펼치게 된 두 사람 가운데 승자는 누구였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7월 26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뱀뱀, 새 미니앨범 ‘바메시스’ 트랙리스트 공개. “더블 타이틀” 프로듀싱 참여.

뱀뱀이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뱀뱀은 오늘 26일 공식 SNS...

펀치, 장나라X남지현 ‘굿파트너’ 두 번째 OST ‘뷰티풀’. “오늘 26일 발매” 

 가수 ‘펀치(Punch)’가 드라마 ‘굿파트너’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스타변호사...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