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요일 05:29 오후
24.4 C
Seoul

뮤지컬 ‘모차르트!’ 대망의 상견례 현장 사진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모차르트!’가 첫 만남의 설렘을 담은 상견례 현장을 공개했다.

4일 뮤지컬 ‘모차르트!’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앞으로의 10년을 열어갈 ‘모차르트!’의 상견례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월 10일 진행됐던 뮤지컬 ‘모차르트!’의 상견례에는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갈 볼프강 모차르트 역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를 비롯해, 선민, 허혜진, 황우림, 민영기, 길병민, 서범석, 김소향, 배다해 등 전 배역, 전 배우들이 모두 모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첫 연습에 임하는 진중함과 작품을 향한 열정을 드러냄과 동시에,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환상적인 팀워크를 짐작케해 작품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모차르트!’의 상견례 현장에는 총괄 프로듀서 엄홍현, 권은아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도 자리해, 작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와 새로운 출발점에 선 이번 시즌이 갖는 의미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지만, 새로운 프로덕션과 캐스팅으로 만나는 이 순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기분이다. 앞으로의 10년을 열어갈 이번 시즌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작곡가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1999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초연 이후, 해를 거듭하며 독일, 스웨덴, 중국, 일본, 헝가리, 벨기에 등 10개국에서 각기 다른 8개의 언어로 2,400회 이상 공연되어 250만 명 이상 관람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0년에 초연을 올렸으며, 뮤지컬 어워즈 11개 부문 석권 및 세종문화회관에서 최장기간, 최다 회차 공연(라이선스 공연 기준)을 기록, 2020년 10주년 공연에서는 전 예매처 월간 예매율 1위를 독점하며 대한민국을 뒤흔든 작품으로 명성을 남겼다.

지난 27일에 새로운 10년을 이끌어갈 전 캐스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뮤지컬 ‘모차르트!’는 지난 4월 28, 29일에는 볼프강 모차르트 역의 유희승(‘내 운명 피하고 싶어), 김희재(‘나는 나는 음악’)와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의 최지이(‘황금별’)의 ‘뮤지컬 라이브 스테이지’를 공개하며 뉴캐스트의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지난 2일에는 4인 4색 볼프강 모차르트 캐스트들의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이 돋보이는 카리스마적인 트레일러를 공개, 뉴 ‘모차르트’들이 빚어낼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일곱 번째 시즌 ‘모차르트!’는 권은아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 국내 최정상 창작진과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 선민, 허혜진, 황우림, 민영기, 길병민, 서범석, 김소향, 전수미  등 다채로운 장르에서 실력을 입증해 온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작품에 새로운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15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환희의 여정을 시작할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9일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대망의 1차 오픈을 진행하며, 6월 15일부터 18일회차까지 프리뷰 할인을 적용하여 예매 가능하다.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