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소년판타지’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비주얼 Pick TOP6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홍성민과 히카리로 2학기 미션으로 진행된 ‘판타지 런웨이’에서 각 콘셉트별 팀내 팬들이 직접 선택한 비주얼 원픽 멤버들이다. 홍성민은 ‘데자부’ 무대에서 선보인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달리 청량미 넘치는 이미지로 ‘아이돌미’를 장착, 글로벌 케이팝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팀에서 프로듀서들과 참가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히카리 역시 현장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 파스텔톤 의상으로 밝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소년판타지’의 비주얼 Pick TOP6로 뽑힌 소울과 링치 사진 여러 장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은 ‘판타지 런웨이’에서 팬들이 직접 선택한 비주얼 원픽 멤버들이다. ‘소리꾼’ 팀 소울과 ‘더 스틸러’ 팀 링치는 판타지 런웨이 당시 현장에 등장하자마자 뜨거운 함성을 받으며 다른 참가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소울은 강렬한 레드 컬러 헤어로 변신, 링치는 조각 같은 외모는 물론 셔츠로 댄디함을 뽐내며 무대와는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소년판타지’ 4회는 2PM 우영이 메인 프로듀서를 맡았다. 비주얼 미션으로 진행되어 최정상 K팝 그룹 곡을 커버해 SNS에서 뜨거운 열기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