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요일 09:59 오후
16.7 C
Seoul

‘FC국대패밀리’ ‘육상 여신’ 김민지의 번개 스프린트X 나상호 누나 ‘나미해’의 국대 드리블에 주목!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국대패밀리’와 ‘FC원더우먼’의 ‘골때녀’ 사상 첫 대결이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FC원더우먼’과 ‘FC국대패밀리’의 생존을 두고 벌이는 잔인한 무대로, 제3회 챌린지리그의 두 번째 경기다. 제1회 슈퍼리그 우승팀으로 슈퍼리그에서 활약하던 ‘FC국대패밀리’는 지난 리그 줄곧 부진한 성적을 거둬 슈퍼리그 최종 6위로 챌린지리그 강등이라는 아픔을 맛봤다. ‘FC원더우먼’ 역시 어렵게 챌린지리그에 잔류하며 큰 위기를 겪었던 바, 이번 경기는 그 어느 때보다 1승이 간절한 두 팀의 양보 없는 싸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FC국대패밀리’의 새 사령탑이 된 김태영 감독은 “국대는 나약한 팀이 아니다. 운동장에 들어간 이상 절대 약한 모습 보이지 말라“며 본격 멘탈 트레이닝에 나섰다. 또한 그는 미래를 위한 ‘빌드업 축구’를 팀의 최종 목표로 삼고, 볼 컨트롤과 패싱 등 기본기 훈련에 집중했다.

이날 경기에는 김태영 감독이 빌드업 축구를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비기도 공개됐다. 바로 득점왕 출신의 명서현을 새로운 수문장으로 발탁한 것. 그는 명서현이 팀의 빌드업 과정에서 시작점이 되는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확신하며 명서현의 성공적인 골키퍼 데뷔에 더욱 힘을 실어줬다.

한편, 뛰어난 비주얼과 운동 신경으로 화제를 낳았던 뉴멤버 김민지와 나미해가 보여줄 활약상 또한 관전 포인트다. 이번 경기를 통해 정식 데뷔전을 치르는 두 멤버는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관심을 모았다. ‘육상 여신’ 김민지는 본인의 장기를 살린 번개 스프린트로 ‘FC원더우먼’의 치달러 김가영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중꺾마‘ 나상호 선수의 누나 나미해는 국대급 볼 컨트롤로 상대는 물론, 두 MC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민지는 첫 경기를 앞두고 ”원래 긴장을 잘 안 하는 편이다. 축구는 처음이지만 전혀 긴장되지 않는다”라는 발언으로 신입의 패기와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김태영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이들을 양 날개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과연, 새로 투입된 두 선수는 ‘국대패밀리’의 새로운 날개가 되어 위기에 빠진 팀을 다시 비상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 번도 겨뤄본 적 없는 두 팀의 예상할 수 없는 승부의 결과는 22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