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김우석이 컴백 소식을 전했다.
김우석이 작년 3월 발매했던 세 번째 솔로 앨범 ‘3RD DESIRE [Reve]’ 이후 1년 만에 가수로의 본업에 복귀한다. 김우석은 최근 발간된 싱글즈 3월 호에서 복고 아이템을 활용한 소년미 가득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이끄는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임과 동시에 “현재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김우석은 인터뷰를 통해서 새 앨범에 대해 “이번 앨범에서는 내면의 감정선을 보다 묵직한 느낌으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하며 DESIRE 시리즈였던 지난 3집까지의 앨범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또한, 4월 공개 예정인 OTT 로맨스 힐링 드라마 ‘핀란드파파’에서 주인공 백우현 역을 맡아 촬영하며 있었던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공개하며 다가오는 김우석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핀란드파파’는 미국, 유럽,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 선판매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해 세 번째 앨범 ‘3RD DESIRE [Reve]’ 한 후 국내는 물론 태국에서도 진행된 ‘KIM WOO SEOK 1st FAN MEETING : NNN’을 성황리에 마친 김우석은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는 3월 네 번째 솔로 앨범 발매와 드라마 ‘핀란드파파’ 공개를 앞두고 있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