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가수 김성규가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출구 없는 매력을 대방출했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THE STAR)는 지난 8일과 11일 각각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성규와 함께한 화보의 미공개 컷과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김성규의 이번 화보는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을 콘셉트로, 앞서 다채로운 화보 이미지와 인터뷰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바 있다.
먼저 김성규는 지난 8일 공개된 미공개 컷을 통해 흰 셔츠와 가죽 재킷,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꽃으로 청초한 매력을 발산, 신비로운 소년의 분위기를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또 포근한 니트 재질의 후드 집업과 반바지에 안경을 착용한 캐주얼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일명 ‘너드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팬심을 자극했다.
지난 11일 패션 필름이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메이킹 영상 또한 소년미와 남성미를 아슬아슬하게 오가는 김성규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고 있어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김성규는 여유로운 포즈와 당당한 표정 연기를 통해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는 풋풋한 소년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재현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묘한 섹시함까지 풍기며 전문 모델급의 프로페셔널한 감각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 ‘화보 장인’ 수식어를 다시금 입증했다.
김성규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2월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성규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