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화요일 11:47 오후
5.1 C
Seoul

배우 김중희, 영화 ‘유령’, ‘영웅’ 속 완벽한 일본인 캐릭터 변신!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배우 김중희가 영화 ‘유령’과 ‘영웅’에서 신스틸러 활약을 톡톡히 하며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중희는 ‘유령’(감독 이해영/ 제공, 배급 CJ ENM/ 제작 더 램프)에서 과거 쥰지(설경구 분)의 수하이자 후배였으나, 쥰지의 좌천 이후 카이토(박해수 분)의 수하가 되어 유령 색출 작전에 나서는 타다시 역을, ‘영웅’(감독 윤제균/ 제공, 배급 CJ ENM/ 제작 (주)JK필름/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에서는 안중근(정성화 분)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 일본인 형사 와다 역을 맡았다.

‘유령’ 속 김중희는 쥰지와 카이토 사이에서 갈등하는 타다시 캐릭터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동화돼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영웅’에서는 묵직한 연기력으로 정성화와 쉴 틈 없는 신경전을 드러내며 스토리의 풍성함을 더했다.

김중희는 매 등장마다 강렬한 연기와 유창한 일본어 실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압도적인 스크린 장악력을 보여줬다. 또한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촘촘히 그려내며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일본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김중희는 일본어를 원어민처럼 구사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군함도’의 야마다, ‘유령’의 타다시, ‘영웅’의 와다 등 다양한 일본인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한편, 소름 끼치는 연기로 누구보다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거듭난 김중희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마약왕’, ‘군함도’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보이스 시즌4’, ‘미스터 션샤인’ 등 수많은 작품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또한 김중희는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이후,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다.

작품마다 무궁무진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중희는 올해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거미집’ 그리고 디즈니 +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도 맹활약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한끗차이] ‘트롯 왕자’ 이찬원, ‘춤바람’ 났다?! “집에서 혼자 연습… 내 모습 낯설어” 일문일답 공개

 음악과 방송, 광고계를 종횡무진 누비며 출구 없는 매력을 뿜어내고...

배우 이하늬,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 커버 장식! 동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24人 선정!

 배우 이하늬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27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연, 캐주얼 무드 가득 담긴 ‘싱글즈’ 3월 호 화보 공개

 배우 김지연이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05주년 삼일절 맞아 유관순 열사 담은 음악극 ‘대한이 살았다’ 오른다

 문화예술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이 105주년 삼일절인 오늘 3월 1일 오후 2시 경기도 성남시 제1공단 근린공원...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