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요일 01:50 오후
9.7 C
Seoul

인피니트 김성규, 대만 매료시킨 폭발적 라이브+팬서비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김성규가 브이로그를 통해 ‘본업 천재’ 면모를 자랑했다.

김성규는 지난 27일 개인 유튜브 채널 ‘성규특별시’를 통해 공개한 열여섯 번째 에피소드에서 지난달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THE TEN)’ 대만 공연을 위해 방문했던 타이베이에서의 브이로그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팬미팅 현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목을 푸는 김성규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대기실에 도착한 김성규는 노래를 부르며 목을 푸는 와중에도 얼굴에 쉴 새 없이 마사지볼을 문지르고, 그런 자신의 노래 실력에 스스로 감탄하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리허설에서 김성규는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대기실 속 장난기를 싹 지우고 리허설에 열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팬미팅의 화려한 막이 열리고, 김성규는 “만나 뵙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미리 준비한 현지어로 인사를 건네는 섬세한 면모로 시작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성규는 지난달 13일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에 수록된 팬송 ‘꼭(Like a dream)’을 비롯해 솔로 가수로서의 지난 10년의 역사를 함께한 수많은 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귀여운 동물 모자와 머리띠를 착용한 채 게임에 임하거나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현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김성규는 ‘함께 노래하고 싶다’는 팬을 무대로 불러 즉석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객석으로 올라가 팬들에게 직접 선물을 증정하는 등 초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끝으로 김성규는 “(공연 이틀 동안) 너무 행복했다. 정말 오랜만에 해외에 와서 기분도 좋고, 앞으로도 자주 와서 공연했으면 좋겠다. 멀리서 응원해주신 분들과 공연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복 받으시길 바란다”라며 성규특별시 ‘시민’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최근 한국, 대만, 일본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성규는 오는 2023년 단독 콘서트 ‘LV’ 개최를 확정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박서진·박지현·김희재, 전석 꽉 채운 ‘오구오구’ 콘서트 大성료…객석 장악한 ‘밴드 라이브’

 ‘트롯 95즈’ 박서진과 박지현, 김희재가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를 성료하며...

‘유니버스 리그’ 42人, 오늘(17일) ‘인기가요’ 뜬다⋯타이틀송 무대 최초 공개

 '유니버스 리그' 참가자들이 드림 매치 개막을 5일 앞두고 음악...

지예은X주현영 “게 셋(?) 지금 갑니다”, 지석진 환장하게 한 우당탕탕 요리 현장!

 오늘(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로를 향한 신뢰를 바탕으로 마음이...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