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8 수요일 02:02 오후
3.8 C
Seoul

빅스 레오,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첫 공연 성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빅스 레오(정택운)가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레오는 지난 18일 서울시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첫 공연부터 독보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선을 압도해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1950년대 뉴욕의 웨스트 사이드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서 레오는 백인 청년 갱단인 제트파의 리더 ‘리프’역을 맡아 이전 작품과는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레오는 힘 있는 눈빛과 표현력으로 대사를 전달해 갱단 리더로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손끝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한 연기를 더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사랑에 헌신적인 순정남 역할을 맡았던 전작과 달리 세력 싸움을 벌이며 구역을 지키고자 하는 포스있는 갱단의 리더를 맡아 싸움을 서슴지 않는 ‘짐승남’으로 완벽한 연기 변신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레오는 제트파 배우들과의 완벽한 케미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전했으며, 거칠고 강렬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특유의 부드럽고 깊이있는 음색으로 레오만의 ‘리프’를 완성시켜 감정을 전달해 관객들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

그동안 뮤지컬 ‘풀 하우스’를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마타하리’, ‘더 라스트 키스’,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번지점프를 하다’ 등 많은 작품을 통해 시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레오가 이번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를 통해 갱단의 리더로 활약하며 또 한번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레오의 연기가 더욱 돋보이는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오는 2월 26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한터뮤직어워즈 2022, SF9·위댐보이즈 추가 출연자로 확정!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가 추가 출연자 라인업을 발표해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을...

‘더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 팀, 연속 1위 거둘까…오늘(7일) 대망의 3라운드 마무리

 ‘더 아이돌 밴드’에서 프로듀서 팀들의 자존심이 걸린 세미파이널 최종...

‘미스터트롯 TOP25 스페셜-못다한 이야기’, 7일 전격 방송! 진(眞) 트리오 박지현-진욱-최수호 포함 최종 25인, 사연 많은 이 남자들을 복습하라!

 지상 최대 트롯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1대1 데스매치 미션 마무리와 함께 ‘트롯 히어로즈’...

아이유, 탄산 음료 CF 속 청량감 가득 ‘여신美’ 발산

 가수 아이유(IU)가 펩시 새 CF를 통해 청량감 가득한 여신 자태를...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