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2 일요일 02:44 오전
13.6 C
Seoul

라포엠,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 초고속 전석 매진!!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18일 인터넷 예매 사이트를 통해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라포엠 심포니)’ 티켓 예매가 시작된 가운데 오픈 직후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해당 공연은 뜨거운 성원과 함께 단숨에 일간 예매율 랭킹 1위에 올라 라포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라포엠은 오는 11월 19~20일 양일간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라포엠 심포니)’를 개최한다. ‘LA POEM SYMPHONY’라는 이름에 걸맞게 관현악, 팝 밴드, 합창단 등이 어우러져 한 편의 교향곡 같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매 공연마다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네 사람의 하모니로 관객들의 귀 호강을 책임졌던 라포엠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곡들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명곡까지 장르, 시간을 초월한 빈틈없는 레퍼토리로 꽉 찬 공연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지난 9월 발매한 새 싱글 ‘THE WAR(더 워)’ 수록곡 무대를 직접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The war’와 수록곡 ‘선라이즈(Sunrise)’는 음악 팬들의 호평 속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성악 어벤져스’의 저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처럼 완성도를 검증받은 신곡들을 포함한 다채로운 무대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라포엠은 컴백 후 앨범 작업 과정을 담은 뮤직 다큐멘터리를 비롯해 비하인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게재하고, 진솔함 가득한 라포엠의 본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앨범 발매에 이어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로 특급 행보를 이어가는 라포엠은 한층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모두 녹여낸 무대로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강렬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라포엠의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는 서울 공연의 열기를 이어 오는 12월 17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졸업] 첫 방송 D-DAY! 모두가 기다린 안판석 감독X정려원X위하준 표 ‘현실 멜로’

 tvN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설레고도 아찔한 대치동 스캔들을 일으킨다.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미녀와 순정남’‘어색’ 임수향 vs ‘설렘’ 고윤, 사랑 없는 약혼식 진행하나?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이 고윤 앞에서 눈물로 호소하며 무너진다.오늘 11일(토)...

미스터로또”미스터트롯2′;眞안성훈’미스트롯2’양지은정면대결!

 '미스터로또' 안성훈과 양지은이 진과 진의 대결을 펼친다.5월 10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제1회 로또 어워즈'로 꾸며진다. 방송 1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시상식을 빛내기 위해 '원조 섹시퀸' 채연,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감성 거인'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팀 대결이 아닌 하나의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개인전으로 진행돼 더욱 뜨거운 대결이 펼쳐질 예정.상상 초월의 빅매치가 온다.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정면 대결을 펼치는 것. 두 사람은 '진이 될 상' 부문 트로피를 두고 진의 자존심을 건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특히, 본격 노래 대결 전부터 펼쳐진 기 싸움에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고 한다. 안성훈은 양지은을 향해 "내가 최신형 진이다"라고 도발하는가 하면, 양지은은 "안성훈은 진이 될 상이 아닌, 지는 상"이라는 독설로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킨다.그런 가운데, 양지은은 앞선 '미스터로또' 출연에서 89점을 받으며 게스트 최저점 굴욕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바. 과연 양지은이 안성훈과의 맞대결을 통해 최저점 굴욕을 씻어낼 수 있을지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최수호와 채연의 맞대결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25승 6무 14패라는 대기록으로 승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최수호와 '원조 섹시퀸' 채연의 대결이 성사돼 과연 두 사람이 어떤 트로피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현장에서는 "승률 반타작 내줄게"라는 살벌한 멘트가 오갔다고 하는데. 이어진 대결에서는 보고도 믿기 힘든 결과가 나와 출연진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대체 최수호와 채연의 대결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상상 그 이상의 놀라움과 무대로 가득한 TV CHOSUN '미스터로또' 제1회 로또 어워즈 특집은 5월 10일(금) 밤 10시 확인할 수 있다.

PITTA 강형호, 첫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5월 18-19일 서울 스타트!

 PITTA 강형호가 데뷔 후 첫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PITTA 강형호 콘서트 – New...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