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요일 04:54 오후
22.7 C
Seoul

황민현, 3일간 ‘케이콘’ 물들인 맹활약…MC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눈부셨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황민현이 ‘케이콘’ MC로 합격점을 얻었다.

황민현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Ariake Arena)에서 개최된 ‘KCON 2022 JAPAN(케이콘 2022 재팬, 이하 ‘케이콘’)에 출연, 3일 연속 MC로서 활약을 이어간 것은 물론 스페셜 무대까지 선보이며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2019년 이후 약 3년만에 ‘케이콘’을 방문한 황민현은 MC로서 참석을 알렸다.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황민현의 MC 발탁 소식에 ‘케이콘’ 개최 전부터 많은 이들의 화제를 모았다.

이에 3일간 MC로 활약한 황민현은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진행 솜씨를 뽐냈다. 여러 게스트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아낸 것은 물론 눈부신 비주얼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특히 황민현은 마지막날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여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지난 8월 종영한 tvN 드라마 ‘환혼’의 OST이자 ‘서율’의 테마곡인 ‘바라만 본다’ 커버 무대를 단독 공개한 것. 독보적인 감성으로 현장을 물들인 황민현은 ‘케이콘’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처럼 MC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맹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황민현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으로 큰 무대에서 MC를 맡게 되어 기대감과 설렘이 컸다. 오랜만에 일본 현지 팬들을 가깝게 만날 수 있어 기뻤고, 마지막 날에는 무대까지 선보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황민현은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 출연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