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요일 02:16 오전
12.2 C
Seoul

홍윤화, iHQ ‘맛있는 녀석들’ 인천홍보대사 꿈꾸는 ‘먹요정’ 활약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고향 ‘인천’을 찾아 지역 주민들만 아는 진짜 맛집과 꿀팁을 전수했다.

홍윤화는 23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원데이 푸드트립:먹방 배틀’ 특집에서 김민경과 ‘자매 팀’을 결성, ‘인천 속 세계 음식 여행’이라는 주제로 맛집을 소개해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홍윤화는 한 회차를 마음대로 구성하고 기획할 수 있는 ‘황금 숟가락’을 걸고 펼쳐진 이번 대결에 “제가 중, 고등학교를 인천에서 나왔다”면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망구형’ 이명규 PD가 “‘황금 숟가락’을 사용하면 원하는대로 다 해드린다”고 말하자, 홍윤화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님을 보니 요리를 많이 하시던데, 섭외 가능하냐”면서 ‘맛둥이’의 호기를 보이기도.

홍윤화는 김민경과 함께 빨간색 오픈카를 타고 인천을 누비며 음식 세계 여행을 선보였다. 첫 식당은 그리스 전문점으로 이들은 샐러드와 기로스, 칼라마리, 수블라키 등 그리스 전통 음식을 맛봤다. 홍윤화는 풍성한 식탁에도 “쌀(탄수화물)이 없어서 많이 먹어도 괜찮다”는 명언과 함께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는 넘치는 흥으로 유쾌함을 선사했다. 홍윤화는 “언니도 할 수 있다”는 응원으로 부끄러워하는 김민경이 깜찍한 날개짓을 하도록 이끌어내는가 하면, 방송이 낯선 사장님까지 노래하도록 했다.

그녀는 “채소와 함께 먹으니 소스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스 음식이 우리와 안맞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는데, 짭짤한 맛이 우리와 맞는다”, “달달하고 매운 향신료 맛이 있어서 우리나라 샌드위치 같은 맛이 난다” 등 생생한 맛 소개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김민경이 이색적인 그리스 음식에 감탄하자, 홍윤화는 “인천이 이런 곳”이라며 “인천 홍보대사 담당자 분, 연락달라”고 홍보대사에 대한 야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양이 많은 것 같다”면서도 “야채라 괜찮다”, “탄수화물이 없어 괜찮다”, “다이어트 식이다”는 말과 함께 귀여운 먹방을 선보이던 중 자신의 얼굴 크기인 에이드 주전자를 들며 ‘건배’를 외쳐 놀라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소고기와 페타치즈가 들어간 샐러드를 함께 먹는가 하면 남은 음식으로 즉석에서 오픈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먹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매력적인 눈웃음과 귀엽고 발랄한 매력, 여기에 맛있는 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내는 번뜩이는 센스로 ‘맛있는 녀석들’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맛둥이’ 홍윤화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더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 최백호, KISS OF LIFE (키스오브라이프),비, 이용진, 크러쉬 출격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가 다이나믹 듀오, 최백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아이브 레이X장원영X이서, 신보 ‘아이브 스위치’ 힙한 감성 물씬!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화려한 비주얼로 컴백...

임영웅 정관장 광고영상 공개 40시간 만에 2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40시간 만에 200만 뷰를...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김경남,“‘진실 쫓는’지성, 전미도와 극강 대립

“활화산 같은 연기! 초강력 연기 타구 날린다!”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김경남이 ‘우정’이란 이름으로 군림하는 ‘이너써클’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