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요일 12:03 오후
7.2 C
Seoul

‘국가가 부른다’ 7080 관록의 형님들 vs MZ 국가부 요원들, 치열한 한판!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형님들이 ‘국가가 부른다’를 방문한다.

9월 15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30회는 ‘형님 특집’으로 위일청, 김범룡, 박남정, 심신, 김승진, 진시몬이 출연한다. 평균 나이 59세 형님들이 MZ 세대 국가부 요원들과 유쾌하지만 치열한 한판 대결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대결에 앞서 형님들은 남다른 선물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형님들의 맏형 위일청은 “집에 세탁기가 필요하다, 오늘 꼭 이겨야 한다”며 승리를 불태운다고. 뿐만 아니라 100점 상품인 한우까지 가져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내며 대결에 총력을 다한다.

‘국가부’ 요원들은 형님들의 포스 넘치는 등장에 “눈도 못 맞추겠다”라며 긴장감을 내비친다. 하지만 패기 가득한 이병찬은 대결 상대인 김범룡의 노래를 선곡해 정면승부에 나선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맞서는 김범룡도 녹색지대 ‘그래 늦지 않았어’로 폭풍 가창력을 선보인다는 전언. 여기에 박창근은 아름다운 화음으로 김범룡을 지원 사격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선 형님들과 ‘국가부’ 요원들의 아름다운 명곡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이솔로몬, 손진욱, 조연호, 이병찬은 박남정의 히트곡 ‘사랑의 불시착’을 선곡해 날렵한 칼군무를 펼친다. 위일청, 김범룡, 진시몬은 사랑과 평화 ‘한동안 뜸했었지’로 완벽한 화음을 자랑하며 가요계 베테랑다운 노련한 무대를 선보인다. 박장현, 김동현, 김영흠은 소방차 ‘그녀에게 전해주오’로 1980년대 명곡을 재해석해 추억을 소환한다.

또한 박창근과 김승진은 ‘스잔’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명품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김승진은 “‘스잔’ 발매 이후 누군가와 듀엣을 하는 게 처음”이라며 박창근과의 듀엣 무대가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 밝힌다. 박창근과 김승진의 ‘스잔’ 최초 듀엣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으로 다가올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시대를 풍미한 명곡들로 가득한 ‘국가가 부른다’ 형님 특집은 9월 15일(오늘) 밤 10시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