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가 포스터와 ID 영상으로 팝업스토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울림은 13일 정오와 오후 1시 울림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음반사 에버라인과 협업하여 진행하는 ‘더블유 그라운드(W GROUND)’ 팝업스토어의 포스터와 ID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울림 소속 아티스트인 인피니트 남우현, 이수정,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드리핀, 권은비의 사진이 담겨 있다. 또 지난 티저 포스터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팝업스토어의 정확한 장소가 오픈돼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이수정과 골든차일드의 ID 영상도 공개됐다. 이수정과 골든차일드는 “팝업스토어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하고 설렌다. 여러분들도 울림 팝업스토어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더블유 그라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블유 그라운드’에는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의 ‘더블유 그라운드’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