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요일 07:50 오전
10.7 C
Seoul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육상·양궁·풋살로 추석연휴 마지막까지 풍성하게! 아육대 청백전 영광의 승자는?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BC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기획 정윤정 / 연출 오미경)가 12일(월), 2부를 통해 아육대 최초 청백전 진검승부의 결과를 공개한다.

먼저 아육대의 꽃, 육상 종목은 60m 단거리와 400m 릴레이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번에도 중계석의 또 다른 재미 ‘해설 경쟁’이 있을 예정이다. MC 이홍기가 ‘촉다현’에 이은 윤여춘 해설위원의 예측 라이벌로 떠올라 어떤 발언을 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소름끼치는 예언 적중력을 보여주는 뉴페이스 해설위원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육상에서는 지난 경기보다 실력이 향상된 메달리스트들과 첫 출전부터 무서운 기세로 신기록을 만들어내는 육상 새내기 간의 대결이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육대 대표 육상돌’의 타이틀을 거머쥐는 팀은 누구일지 또 ‘체육돌’로서의 새로운 입지를 다지게 되는 팀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서 진행되는 여자 양궁은 차기 양궁 여신을 차지하기 위한 3~4세대 걸그룹의 대격돌이 있을 예정이다. 결승전에는 10점의 향연이 펼쳐졌다고 하는데, 어떤 팀이 결승에서 맞붙었는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년 만에 다시 돌아온 풋살 또한 명절 안방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사전테스트를 거쳐 올라온 실력자들이 주전으로 나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고. 특히 청백팀 양측 주장 김재환과 우즈(조승연)의 자존심을 건 팽팽한 신경전이 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풋살 경기에서는 양팀 총 14골 득점의 쾌거를 올렸다고 해 과연 MVP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첫 출전에 무려 4골이나 기록한 ‘포트트릭’의 주인공, 그리고 ‘슈퍼 세이브’로 철벽 수비를 펼친 새로운 거미손이 등장하는 등 아이돌 풋살계 슈퍼 루키들의 신고식이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아육대의 모든 경기가 끝나고 청백전의 승자는 과연 어느 팀이 될지 결과는 오늘(12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되는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