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요일 01:35 오전
16.7 C
Seoul

‘고딩엄빠2’ 19세에 엄마 된 김다정, “편견 버리고 예쁘게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출연”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첫 출연하는 김다정이 암울했던 과거를 딛고 3세 아이를 키우는 일상을 공개한다.

13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하는 ‘고딩엄빠2’ 15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김다정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3MC가 경악과 분노를 금치 못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다정은 “교복을 오늘 처음 입어본다”며, “한 번도 학교를 다녀본 적이 없어 ‘고딩엄마’라기 보다 ‘10대 부모’가 맞는 것 같다”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어 “배운 것도 없고 부족하지만 어떻게든 열심히 살아보려 한다”며 “(고딩엄빠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예쁘게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덤덤히 밝힌다. 이에 박미선-하하-인교진 등 3MC와 스페셜 게스트인 오승은은 반갑게 김다정을 맞아주고, 그의 사연에 귀를 기울인다.

하지만 재연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김다정의 사연은 실화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공포와 충격, 그 자체였다. 김다정은 사이비 종교집단에서 11년간 정규 교육 한번 받지 않은 채, 노동 착취를 당하는 삶을 살아왔다. 겨우 독립을 하게 됐지만, 김다정은 SNS를 통해 알게 된 남자와 교제하다가 18세에 임신을 하게 됐다. 이 남성은 김다정이 임신 사실을 고백하자, “넌 여자가 피임도 안하냐?”며 오히려 화를 냈고 이에 3MC는 “대체 무슨 소리냐?”며 극대노했다.

제작진은 “김다정이 현재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기 힘들 정도로, 대인관계에 있어서 불안함과 공포증을 안고 있다. 종교단체에서 착취당하고, 19세에 홀로 외롭게 아들을 낳았지만, 누구보다 책임감 있게 3세 아들을 키워가고 있다. 용기 있게 세상밖으로 나온 김다정의 삶을 시청자분들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 가족 예능 MBN ‘고딩엄빠2’ 15회는 13일(화)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