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요일 04:01 오후
22.7 C
Seoul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 이선균-문채원,2023년 상반기 편성 예정!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강렬하고 짜릿하며 통쾌하다!”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이 2023년 상반기를 뒤흔들 고밀도 감성 복수극 탄생을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제작 레드나인 픽쳐스)은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이다. 무능하고 불의한 권력 앞에서 침묵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뜨겁게 맞서는 이들의 모습이 짜릿한 스릴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법쩐’은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정평 난 명품 배우, 이선균과 문채원의 주연 라인업 확정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여왕의 교실’ ‘태양의 후예’ 등으로 탄탄한 세계관에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력을 선보인 김원석 작가와 영화 ‘악인전’, ‘대장 김창수’로 선 굵은 연출력을 자랑한 이원태 감독이 의기투합, 믿고 보는 ‘작‧감‧배’ 조합을 완성해 또 하나의 ‘인생 역작’ 탄생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이선균은 글로벌 사모펀드의 오너이자 투자 총괄 책임자인 은둔형 돈 장사꾼 은용 역을 맡았다. 영화 ‘기생충’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이선균은 로맨틱 코미디부터 섬세한 심리극, 화려한 액션물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이선균이 돈 장사꾼 은용 역으로 또 어떤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낼지 귀추를 주목케 한다.

약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문채원은 사법고시와 연수원 수석을 거친 엘리트 법무관 육군소령 박중경 역으로 출격,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유의 차분하고 단아한 분위기와 뛰어난 캐릭터 몰입력으로 매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문채원은 박중경 역을 통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극을 쥐락펴락하는 맹활약을 펼친다.

제작사는 “‘법쩐’이 오는 2023년 상반기 첫 방송을 목표로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했다”며 “2023년 드라마 판을 뒤흔들, 퀄리티 높은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다. 이들의 노력과 열의가 고스란히 묻어날 새 금토드라마 ‘법쩐’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오는 2023년 상반기 편성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