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요일 03:32 오전
9.7 C
Seoul

“팜트리아일랜드, 김준수→양서윤 소속배우 다 모였다! 뮤지컬 배우 한자리 모인 완전체 사진 눈길”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차세대 뮤지컬 명가로 주목 받는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 완전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오늘(26일) 오전 팜트리아일랜드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대표 김준수를 비롯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정선아, 진태화, 서경수, 케이, 양서윤이 한자리에 모인 소속 배우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일곱 배우들의 ‘극강 비주얼’이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 무대에서도 쉽사리 만나보기 힘든 뮤지컬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사실 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이들은 화기애애한 모습을 자랑하며 팜트리아일랜드의 메인로고인 ‘P’를 표현하는 시그니처 포즈와 함께 볼 하트 자세를 취하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일곱 배우의 모습은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기도. 지난해 김준수의 1인 기획사 설립 소식 이후 평소 그와 연이 있던 정선아, 김소현, 진태화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으로 끈끈한 의리를 자랑한 바 있는 팜트리아일랜드. 곧이어 양서윤과 케이, 서경수까지 뮤지컬계 유망주들을 연이어 영입하며 업계에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또한 김준수가 출연 중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을 통해 소속 배우의 야유회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얻은 바 있다. 이어 팜트리아일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돼 소속 배우들의 끈끈한 유대감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기도. 평소에도 이들은 서로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응원을 전하는 등 남다른 의리를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

이렇듯 차세대 뮤지컬 명가로서 주목받는 팜트리아일랜드의 소속 배우 완전체 사진에 이목이 쏠린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열일행보’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을 비롯해 다분야에서 그 영향력을 발휘하며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가고 있는 일곱 명의 배우들과 함께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팜트리아일랜드에도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팬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인 상황.

팜트리아일랜드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2021년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대표 김준수를 필두로 김소현, 정선아, 진태화, 서경수, 케이, 양서윤이 소속되어 있다. 내로라하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을 비롯하여 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신인 배우가 한자리에 모여 ‘뮤지컬 최강 군단’으로 거듭나 차세대 뮤지컬 명가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지난해 11월에 설립한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에는 김소현, 정선아, 진태화, 서경수, 케이, 양서윤이 소속되어 있다.

5 2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엠카운트다운’ 보이넥스트도어·라이즈, 컴백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Mnet ‘엠카운트다운’이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예고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전미도-권율-김경남-정순원 등, 대본리딩 현장 공개

  “2024년 5월! 목마른 작품성 채울 단 하나의 드라마가 온다!”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전미도-권율-김경남-정순원 등이...

도경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콘셉트 포토 공개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환타’, 새 모델로 톡톡 튀는 슈퍼루키 ‘라이즈(RIIZE)’ 발탁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데뷔와 동시에 슈퍼루키로 떠오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