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토요일 05:16 오전
12.8 C
Seoul

가수 김희재 콘서트로 돌아온다!…다시 시작되는 전설의 두 번째 콘서트!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와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희재가 두 번째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에 나선다.

김희재는 7월 9~10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7월 23~24일 부산 BEXCO오디토리움, 7월 30~3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8월 6~7일 창원 컨벤션센터를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이번 전국 콘서트는 모코이엔티, 스카이이앤엠이 주관∙주최하고 지난 1년 동안 가수 김희재를 위해 준비한 정상급 공연 스태프들의 숨겨둔 노하우가 폭발할 예정이라고.

김희재는 지난 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열린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공연계의 강자로 새롭게 떠올랐다.

또한 현재 방송 중인 MBC 토∙일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사랑둥이이자 정의로운 이용렬 순경 역으로 분한 김희재는 드라마 OST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으로 재주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김희재의 ‘전설 같은 콘서트’와 화려한 쇼가 만나 가슴 떨리는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고의 무대매너와 ‘안무 복사기’라 불리는 디테일한 안무 실력, 그리고 화려한 의상으로 무한매력을 뽐내며 모든 곡을 라이브로 소화해내 단독 콘서트의 최강자로 모두를 놀라게 한 김희재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오랫동안 준비해왔다. “무대 위가 가장 즐겁다”는 아티스트답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볼거리와 팬 서비스를 장착하고 콘서트에 임할 예정이다.

여기에 정상급 가수들과 해외 아티스트들까지 찾는 탄탄한 업계 최고의 공연 스태프들도 김희재와 함께하며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해 모인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연출은 AAA, 소리바다 어워즈를 연출한 김승용 감독이 맡았다. 김승용 감독은 공연 연출계의 ‘신의 귀’라 불리는, 녹음실 엔지니어 출신의 감독으로 트로트 신동이라 불린 김희재가 천재적인 아티스트로 도약하도록 물심양면 도울 것이란 각오를 밝혔다.

많은 가수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 감독은 김희재의 오랜 팬이기도 하다. 이에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김희재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아이돌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무대에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위한 특별한 의상을 준비 중으로 평소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아티스트답게 더욱 럭셔리하고 세련된 무대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듯 정상급 스태프들이 뭉친 이번 김희재의 두 번째 콘서트는 코로나19 이후 목말랐던 명품 공연에 대한 대중의 그리움을 단번에 해소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5월 30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미스터트롯2′;眞안성훈’미스트롯2’양지은정면대결!

 '미스터로또' 안성훈과 양지은이 진과 진의 대결을 펼친다.5월 10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제1회 로또 어워즈'로 꾸며진다. 방송 1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시상식을 빛내기 위해 '원조 섹시퀸' 채연,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감성 거인'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팀 대결이 아닌 하나의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개인전으로 진행돼 더욱 뜨거운 대결이 펼쳐질 예정.상상 초월의 빅매치가 온다.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정면 대결을 펼치는 것. 두 사람은 '진이 될 상' 부문 트로피를 두고 진의 자존심을 건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특히, 본격 노래 대결 전부터 펼쳐진 기 싸움에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고 한다. 안성훈은 양지은을 향해 "내가 최신형 진이다"라고 도발하는가 하면, 양지은은 "안성훈은 진이 될 상이 아닌, 지는 상"이라는 독설로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킨다.그런 가운데, 양지은은 앞선 '미스터로또' 출연에서 89점을 받으며 게스트 최저점 굴욕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바. 과연 양지은이 안성훈과의 맞대결을 통해 최저점 굴욕을 씻어낼 수 있을지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최수호와 채연의 맞대결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25승 6무 14패라는 대기록으로 승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최수호와 '원조 섹시퀸' 채연의 대결이 성사돼 과연 두 사람이 어떤 트로피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현장에서는 "승률 반타작 내줄게"라는 살벌한 멘트가 오갔다고 하는데. 이어진 대결에서는 보고도 믿기 힘든 결과가 나와 출연진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대체 최수호와 채연의 대결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상상 그 이상의 놀라움과 무대로 가득한 TV CHOSUN '미스터로또' 제1회 로또 어워즈 특집은 5월 10일(금) 밤 10시 확인할 수 있다.

PITTA 강형호, 첫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5월 18-19일 서울 스타트!

 PITTA 강형호가 데뷔 후 첫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PITTA 강형호 콘서트 – New...

이찬원, 新기록 세운 ‘bright;燦’…초동판매량 ‘자체 최고’→KBS·MBC 음방 ‘동시 1위’ 

가수 이찬원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으로 최고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이찬원은 5월 첫째주 KBS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2007년 강진의 ‘땡벌’ 이후 트로트 가수로는 17년 만에 1위에 오른 ‘뮤직뱅크’부터 바로 다음날 1위를 수상한 ‘쇼! 음악중심’까지 지상파 음방 2관왕이란 타이틀이 완성됐다. 한 주 만에 KBS, MBC 지상파 음방 2관왕을 달성한 이찬원은 트롯계에 유일무이한 기록을 세웠다. 방송 횟수를 비롯해 음반 성적과 팬 투표 등 세분화된 선정 기준으로 지상파 음악방송은 아이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요즘, 이찬원은 굳건한 팬덤과 1위란 성적을 동시에 보여줬다.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으로 이찬원은 초동 판매량 부문에서도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찬원은 ‘bright;燦’ 초동 판매량 60만 장을 돌파, 역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순위에서 15위를 기록하며(4월 29일 기준) 커리어하이를 갱신했다.  이러한 성과는 이찬원의 자작곡들로 채워진 앨범 ‘bright;燦’이기에 더 의미가 깊다. 이찬원은 타이틀곡 ‘하늘 여행’의 작곡, 작사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직접 섭외하며 프로듀서로서도 앨범에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하나의 시와 같은 서정적인 노랫말과 잔잔한 멜로디, 온기가 가득 배인 영상미까지 ‘하늘 여행’으로 따뜻함을 선사한 이찬원이기에, 올봄 뜨거운 열기가 지속되고 있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