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4세대 청춘 아이콘’ 위아이(WEi)가 슈트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지난달 진행된 위아이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7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홍보대사 위촉식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차례로 공개된 사진 속 위아이는 블랙&그레이 컬러감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시크한 무드를 더한 무채색 컬러감부터 완벽한 슈트핏에 이르기까지 6인 6색의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무대 위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매력의 여섯 멤버는 카메라를 향해 손하트와 풋풋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또 본인들의 얼굴로 채워진 초록우산을 펼쳐 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위아이는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듬직한 홍보대사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청량한 매력으로 신뢰감 넘치는 분위기를 그려내는데 성공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위아이는 지난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시행하는 제7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여섯 멤버는 아동 참여형 인성 교육의 일환인 ‘감사 편지 공모전’을 대중에게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펼친다. 더 많은 아동들이 편지라는 매개체를 통해 ‘감사’란 인성 키워드를 배우고 세대 간 소통 창구를 마련함으로써 스스로 변화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계획이다.
한편, 미니 4집 공식 활동을 성료한 위아이는 오는 16일과 17일 KBS 아레나에서 2022 WEi CONCERT ‘FIRST LOVE’를 개최하며 팬들과 한층 깊게 소통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