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요일 09:25 오후
16.7 C
Seoul

[백반기행] 데뷔 40년 차! 대표 다작 배우 송옥숙,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 덕분에 따라붙은 별명이 ‘수도꼭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늘(8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데뷔 40년 차가 된 배우 송옥숙과 함께 서초·의왕·성남·과천을 아우르는 도심 속 명산 청계산 곳곳에 숨어 있는 ‘맛’ 고수들의 푸짐한 밥상을 찾아 떠난다.

송옥숙은 연기 생활만큼이나 파란만장했던 자신의 인생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1980년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그녀는 시원시원하고 서구적인 외모로 인기를 얻으며 화려한 연예계 생활을 이어갔다. 다양한 배역을 두루 섭렵했던 송옥숙은 “텔레비전을 틀면 나온다는 의미에서 ‘수도꼭지’라는 별명까지 얻게 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녀는 활발한 연예계 활동 중 미국 군의관과 결혼해 돌연 하와이로 떠났다. 송옥숙은 “결혼 이후 연예계 활동의 어려움과 소통의 장벽을 느껴 깊은 외로움에 빠졌다”면서 “결국 결혼 13년 만에 이혼까지 결심했다”며 당시의 심정을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러나 그녀는 “전남편의 소개로 영화 ‘다이빙벨’의 주인공이자, 해난구조 전문가 이종인을 알게 됐다”며 그와 재혼까지 결심한 러브스토리도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송옥숙은 재혼한 남편의 아들과 재혼 후 출산한 딸 그리고 입양한 딸로 구성된 특별한 가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는 입양한 딸로 인해 각종 루머까지 휩싸였던 그때의 이야기를 담담히 펼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 송옥숙과 식객 허영만은 등산객들의 허기진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청계산 등산로 초입의 두붓집부터 모든 메뉴에 시래기가 들어가는 식당, 주인장이 직접 정형해 다섯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돼지고기 맛집 등을 찾는다. 특히 송옥숙은 4주간 저온에서 숙성한 고기 껍질의 부드러움에 푹 빠져 “치명적인 맛”이라며 극찬해 침샘을 자극했다.

드라마 같은 인생을 사는 배우 송옥숙과 함께한 청계산 고수들의 푸짐한 밥상은 오늘(8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