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유니버스가 가수 박지훈과 함께한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을 통해 새 예능 시리즈 박지훈 ‘PRINCE5959 : EXCALIBUR (프린스5959 : 엑스칼리버)’ 첫 화를 본격 오픈했다.
이날 공개된 첫 화에서는 우주 최고 감옥 ‘윙생크’에서 탈출을 성공한 윙왕자(박지훈 분)가 봉쇄된 윙왕국 앞에 좌절, 화려한 귀환에 실패한 채 숨어 지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윙왕자는 1년간 은둔 생활 끝에 기사단장 양꽃남(양배차 분)과 함께 윙왕국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특히, 윙왕자와 양꽃남은 국가 비상용 지도에 의존한 채 슈퍼카 탑승, 짐볼 바다 횡단, 말타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험난한 여정을 이어갔다. 영상 말미에는 윙왕국이 아닌 외딴곳에 불시착한 윙왕자와 양꽃남의 모습이 예고돼 윙왕국을 향한 여정의 마지막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유니버스 예능 시리즈 ‘프린스5959 : 엑스칼리버’는 박지훈이 지난해 선보인 ‘PRINCE ESCAPE : PRISONER 5959 (프린스 이스케이프 : 프리즈너 5959)’의 속편이다. 윙왕자의 ‘윙생크’ 탈출 1년 후 이야기로 윙왕국의 왕좌 탈환과 전설에서 내려오는 성물 ‘엑스칼리버’ 사수를 위한 대서사극이 그려진다. 독창적인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PRINCE5959 : EXCALIBUR (프린스5959 : 엑스칼리버)’는 본편 8화, 메이킹 2화, 풀버전 등 총 13편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매주 목, 토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