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요일 09:40 오전
7.2 C
Seoul

<강철부대2>6회 예고 영상 공개! 특전사 vs 707, 가족 부대의 빅 매치!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강철부대2’ 가족 부대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와 707(제 707 특수임무단)이 치열하게 맞붙는다.

오는 29일(화) 밤 9시 20분 방송되는 SKY채널과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측은 두 번째 팀 탈락 미션 ‘대테러 요인 구출’에 돌입한 강철부대원들의 한 치의 양보 없는 사투가 담긴 6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화) 방송된 ‘강철부대2’ 5회에서는 강력한 베네핏 ‘자동 진출권’이 걸린 사전 미션 ‘실탄 사격’이 펼쳐졌다. 그중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 이동규는 압도적인 사격 실력으로 베네핏을 거머쥐며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또한 ‘대테러 요인 구출’ 미션 1라운드에서 SART(특수탐색구조대대)와 맞붙은 해병대(해병대특수수색대)는 극적인 역전으로 안방극장을 환호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부대의 승리를 위해 사력을 다하는 강철부대원들의 박진감 넘치는 빅 매치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특전사와 707이 대테러 요인 구출 미션 3라운드를 통해 맞붙는다. ‘가족 부대’로 불리는 두 부대인 만큼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결이 예상되는 순간, 707 이주용은 “져주는 게 힘들 것 같습니다”라는 이야기로 특전사의 승부욕을 자극해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극한으로 치닫는 미션 속, 한 부대원이 외줄 타기에서 줄을 놓치며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닥뜨린 긴박한 상황은 보는 이들에게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기도. 

그런가 하면 ‘강철부대2’ 첫 번째 데스매치가 이어진다. 지난 1라운드에서 패배를 맞이했던 SART가 데스매치에 도전장을 내밀었고, 강청명은 “‘1등 못하면 죽는다’라는 마음으로 임할 것입니다”라며 비장함을 드러낸다.

하지만 필사의 각오와 달리 팀장 전형진이 체력 고갈로 점점 뒤처지자, 조급함에 갈등을 빚는 SART 대원들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과연 특전사와 707 중 승리를 차지할 부대는 어느 곳일지, SART는 데스매치에서 생존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SKY채널과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6회는 오는 29일(화)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