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에 도전한다.
다영은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되는 ‘다영이만 따라오숏’으로 야무진 알바생으로 변신, 제품의 기능과 활용 꿀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짧은 영상을 공유하고 시청하는데 익숙한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단 10분 동안 진행되는 ‘다영이만 따라오숏’에서 다영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Mnet ‘퀸덤2’에 출연한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가요계 대표 콘셉트 장인으로 자리매김한 우주소녀가 ‘퀸덤2’에서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 다영이 활약한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 우주소녀 쪼꼬미는 지난 1월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로 슈퍼 히어로 콘셉트로 파격 변신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쉽고 따라 하기 쉬운 쪼꼬미표 퍼포먼스와 흥겨운 멜로디는 중독성 넘치는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SNS상에서 ‘슈퍼 그럼요’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우주소녀 다영이 호스트로 출격하는 ‘다영이만 따라오숏’은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