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 토요일 09:29 오전
27.7 C
Seoul

[엉클] 전혜진 “이제 더 이상 숨지 않는다?!” 시母에 맞서는 당당 포스!… ‘극강 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필사적으로 도망치던, 그 왕준희가 아니다!”

‘엉클’ 전혜진이 송옥숙의 서슬 퍼런 기세에도 물러서지 않는, ‘극강 눈빛 대치’ 현장이 포착됐다.

TV CHOSUN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연출 지영수, 성도준/극본 박지숙/제작 하이그라운드, 몬스터유니온)은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단단한 가족으로 거듭난, 삼촌 왕준혁(오정세), 누나 왕준희(전혜진), 조카 민지후(이경훈)의 성장기로 매주 주말 밤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매회 유쾌하고 감동적인 에피소드와 흥미로운 전개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면서, 지난 8회에서는 수도권 기준 6.6%, 순간 최고 7.4%까지 치솟는 폭발적인 상승세를 나타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왕준희가 박혜령(박선영)의 모함으로 ‘신채영(최규리) 투신 사건’의 범인으로 내몰렸지만, 극적으로 깨어난 신채영의 진술 덕분에 억울한 누명을 벗었던 터. 결국 로얄 맘블리에서 퇴출당한 박혜령은 횡령, 탈세,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간 후 자취를 감췄다. 그 후 왕준희 가족은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는가 싶었지만, 민지후의 할머니 신화자(송옥숙)가 동민초 행사에 연설자로 등장, 이를 본 왕준희 가족이 경악하는 엔딩이 담기면서 긴장감을 드높였다.

이런 가운데 전혜진이 송옥숙과 맞대면한 ‘극강 눈빛 대치’ 현장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왕준희가 신화자로부터 만나자는 연락을 받고 나선 장면. 부둣가를 배경으로 마주 선 두 사람은 표정부터 눈빛, 옷의 색깔까지 극과 극 대비를 이룬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왕준희는 신화자의 엄청난 기세에도 굴하지 않는 태도와 날카로운 시선을 드리우고 있는 상황. 야반도주를 했던 왕준희, 민지후 모자를 죽여버리겠다는 각오로 찾아 나섰던 신화자가 수많은 사람들이 모인 동민초 행사에서 모습을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이 왜 만나게 된 것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극강 눈빛 대치’ 장면은 지난 10월 인천항 부두에서 촬영됐다. 다소 쌀쌀한 날씨 속에서 장시간 이어진 촬영이었지만, 현장 모든 배우진은 흐트러짐 없는 고도의 집중력으로 마지막 컷 하나까지 디테일한 감정 열연을 쏟아냈다. 특히 전혜진은 극중 시어머니 신화자와의 긴장감 넘치는 대치를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촬영 틈틈이 의논을 거듭해 나갔고, 눈빛과 표정에 시시각각 변화를 그려내면서 상대의 속내를 간파하려는 탁월한 심리묘사를 표현했다.

제작진은 “전혜진은 한없이 약해지기도 하고, 강해지기도 하는 왕준희의 서사를 현실감 넘치게 풀어내면서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배우”라며 “신화자의 예측불가한 등장으로 왕준희-민지후 모자가 과연 어떠한 상황을 맞게 될지 방송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토일미니시리즈 ‘엉클’ 9회는 오는 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며, VOD는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트롯 짐승돌 박지현, 핏줄 솟은 팔뚝 공개! ‘문희경 물개박수’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트롯 짐승돌 면모를 과시한다.7월 26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뮤지컬 VS 피지컬' 특집으로 꾸며진다. 문희경, 조혜련, 서지오가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치열한 노래 대결에 뛰어든다. 빵 터지는 입담과 감당 불가한 끼로 똘똘 뭉친 3인 3색 용병의 활약이 불금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미스터로또'의 비주얼 대장 박지현과 박서진이 노래 맞대결에 나선다.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로 2MC 붐과 김성주마저 찐으로 감탄하게 만든다고. 보고만 있어도 절로 잇몸 미소가 만개하는 두 사람의 투 샷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정없이 흔들 예정.그런가 하면, 박지현은 트롯 짐승돌 클래스를 과시해 현장에 있던 여성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헬스 마니아다운 우람한 팔뚝을 깜짝 공개한 것. 핏줄까지 솟은 박지현의 상상 초월 피지컬에 이를 지켜보던 문희경은 물개박수를 치며 좋아했다는 후문.트롯 청순돌 박서진은 "굶어서 10kg을 뺐다"라고 자신만의 몸매 비결을 대공개한다. 이어 박서진은 짐승돌 박지현의 역대급 피지컬에 자극받아 "이제부터 운동할 것"이라고 의지를 활활 불태웠다고 한다. 이어 박지현과 박서진은 명곡 대격돌을 펼친다. 박지현은 조용필의 'Bounce'를 선곡, 여심을 뛰게 할 달콤한 매력을 과시한다. 박서진은 나훈아의 '건배' 무대로 승리를 들이키겠다는 만만치 않은 야심을 드러낸다. 시대를 풍미한 명곡과 명곡의 대결을 펼치게 된 두 사람 가운데 승자는 누구였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7월 26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뱀뱀, 새 미니앨범 ‘바메시스’ 트랙리스트 공개. “더블 타이틀” 프로듀싱 참여.

뱀뱀이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뱀뱀은 오늘 26일 공식 SNS...

펀치, 장나라X남지현 ‘굿파트너’ 두 번째 OST ‘뷰티풀’. “오늘 26일 발매” 

 가수 ‘펀치(Punch)’가 드라마 ‘굿파트너’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스타변호사...

[굿파트너] 장나라 둘러싼 새로운 찌라시 등장! 장나라, 김준한과 내연관계였다?!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의 다음 플랜은 무엇일까.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26일, 비장한 얼굴로 기자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