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화요일 03:04 오전
16.2 C
Seoul

차서원, <2021 MBC 연기대상> 일일드라마 부문 최우수 연기상 쾌거! 2022년에도 계속될 차서원의 ‘인생 남주’ 활약 기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차서원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30일 상암 MBC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1 MBC 연기대상’에서 차서원이 드라마 ‘두 번째 남편’으로 일일드라마 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데뷔 이래 첫 수상의 영예를 안긴 ‘두 번째 남편’에서 차서원은 외모, 성격, 재력 무엇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인물 ‘윤재민’으로 분해 봉선화(엄현경)의 다정다감한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매회 레전드를 경신했다. 그는 상대 배우 엄현경과 찰떡같은 케미스트리는 물론, 설렘 지수 폭발하는 대사들로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극대화한 연기를 선보여  ‘인생 남주’ 등극을 기대케 하기도.

특히 ‘두 번째 남편’을 통해 첫 일일드라마 주연을 맡은 차서원은 ‘따도남’(따듯한 도시 남자) 면모를 빛내며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을 안긴 활약으로 그 인기를 증명하듯 시청률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 이번 최우수 연기상 수상이 주는 의미가 남다르다.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감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이내 긴장한 모습으로 수상 무대에 오른 차서원은 ‘두 번째 남편’이라는 작품을 만나게 해준 작가, 감독을 포함한 수많은 스태프들에게 “스태프분들이 없었다면 절대 이 상을 받을 수 없었을 거다”라고 전하며 파트너로 함께 호흡 맞췄던 선후배 동료 배우들과 나무엑터스 식구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차근차근 천천히 나아가는 연기자가 되겠다”라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하는 멘트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차서원은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로 데뷔해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청일전자 미쓰리’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그 밖에도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잃어버린 얼굴 1895′, 연극 ‘베헤모스’, ‘나쁜 자석’, ‘데스트랩’ 등 다양한 활동으로 탄탄한 실력을 쌓아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 지도를 그려가는 중이다. 그런 그가 선보일 앞으로 남은 ‘두 번째 남편’에서 보여줄 활약을 비롯해 이후 다채로운 연기와 팔색조 매력의 향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차서원 주연의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태민, 역대급 팬사랑…공식 팬클럽 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남다른 팬사랑...

월드비전,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 ‘밥피어스아너클럽’ 위촉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을 ‘밥피어스아너클럽’으로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 창립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김은숙 작가X이병헌 감독 ‘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제작 확정!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이...

김희재,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공 전석 매진!…실시간 ‘예매율 1위’로 흥행몰이

 가수 김희재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부터 ‘전석...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