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앨범 <Point Of View: U>를 공개한 유겸(YUGYEOM)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전에는 드러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담아낸 화보와 함께 그는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회사에 정착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자신만의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내가 뭘 좋아하는지, 나는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생각했어요. 지금도 계속 알아가는 과정이고요. 새로운 음악이나 춤을 듣고 보면서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도 살피고, 나에게 대입해보기도 해요.”라며 유겸(YUGYEOM)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고민한 것들을 털어놓았다.
이어 이번 앨범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건네는 인사이며, 앞으로 더 다양한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머물러 있고 싶진 않아요. 저는 계속 성장하려 애쓰는 사람을 볼 때 멋있다고 느끼거든요. 저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유겸(YUGYEOM)의 다짐이 드러난 대답이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멋진 첫 발을 내디딘 유겸(YUGYEOM)의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오는 6월 21일부터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