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배우 이세희가 대세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며, 지난 17일 첫 방송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이세희는 응급의학과 1년차 펠로우 ‘강소예’ 역으로 출연, 극 중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밝은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세희는 소속사 (주)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원호 감독님과 이우정 작가님의 대본으로 연기를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오다니 믿기지 않았습니다.”며 “너무 훌륭하신 분들과 같은 공간에서 연기를 하게 된다니 너무 설레고 영광입니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신원호 감독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세희는 JTBC ’라이브온’, 카카오TV ’연애혁명’, tvN ‘유령을 잡아라’,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과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연남동 키스신’, ‘키스요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2020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초청된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하얀까마귀’에서 주연 장준오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오는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나만 보이니’에서 주연 유리 역을 맡아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 참여를 통해 대세 여배우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기업은행, 아이오페, 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광고 등에도 출연하며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이세희는 전통적으로 꾸준한 강세를 보이고 있는 KBS2 TV 새 주말드라마에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파격 캐스팅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며 라이징스타의 대열에 합류해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배우 이세희가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