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KCON:TACT 4 U(케이콘택트 포 유)’ 스페셜 콘서트 연습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KCON World Premiere GHOST9 CINEMATIC LIVE(고스트나인 시네마틱 라이브)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스트나인은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이번 콘서트에서 밴드 피아 출신 드러머 양혜승, 밴드 원더러스트(Wonderlust) 멤버 베이시스트 최인성과 기타리스트 김동민, 스위트 펌킨(Sweet Pumpkin) 정동환 등 국내 최고 실력파 밴드 세션과 함께 밴드 버전으로 편곡된 곡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던 바, 고스트나인은 보컬 연습에 임하며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실어줬다.
특히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이 빛나는 고스트나인의 매력이 돋보였다.
<THE PORTAL>은 촉망받는 K팝 아티스트를 전 세계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KCON World Premiere(케이콘 월드 프리미어)의 일환으로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실력을 가진 고스트나인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차별화된 라이브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포털’이라는 문을 통해 이세계 안으로 들어간다는 설정과 콘서트와 뮤직비디오의 결합물이 담긴 고스트나인의 KCON World Premiere GHOST9 CINEMATIC LIVE <THE PORTAL>은 오는 21일 오후 9시 유튜브 KCON official, Mnet K-POP을 통해 무료 공개되며,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